중학입학생언더웨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싸타이밍 조회 1회 작성일 2022-11-28 08:53:45 댓글 0

본문

새학기 걱정되는 중1들 필독! 새학기 중학생 필수템 | 입시덕후

자 이제 시작이야 (중학교~)
졸업을 위한 여행 (입시덕)
걱정 따윈 없어
내 AI랑 함께니까 (덕후덕후~)
처음시작은 어색할지도 몰라 (몰라)
내친구 입시덕

날 지켜줄거라고 믿고있어
누구라도 얕보다간 큰일나

언제나 어디서나
입시덕이 옆에 있어
약할때나 강할때나
입시덕이 옆에 있어

너와 나 함께라면
우린 최고야~

언제언제까지나
진실한 마음으로
언제언제까지나
하나가 되어~

언제언제까지나
졸업을 하는
언제언제까지나
그날을 위해

입시덕
입시덕
입시덕
입시덕
후~

#새학기 #중학생 #필수템

영상에 PIXTA 출처의 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고등개미 : https://bit.ly/Go_Ant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 팬카페_유니버씨티 : http://bit.ly/cafe_ipsiduckhoo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선배로서 댓글에
다른 꿀템이나 꿀팁들도 써줘라~

다음엔 뭐할까
주제추천 해줘라
후~
뀨르툰 - kkule toon : 한국인이 좋아하는 속도
뽀송뽀송집먼지 : <이제 고3인 03년생이 말해주는 ㄹㅇ꿀팁>

1. 펜 뭐 사지? 싶으면 빨강 파랑 검정이 국룰.
처음엔 촌스럽게 이게 뭔가 싶은데 공부하다보면 알게 됩니다. 중요한 내용이나 핵심은 빨강, 조금 어려운 내용을 풀어서 설명해주는 내용은 파랑, 나머지는 검정펜으로 필기하셔요. 나는 형광펜도 쓰고 싶다 싶으신 분들은 노랑 형광펜 추천드려요.

2. 문제집은 자습서와 평가문제집으로.
가장 무난해요. 교과서마다 실려있는 내용들이 조금씩 달라서 유명한 문제집에는 학교에 없는 내용이 나와있거나, 배운 내용이 없기도 해요. '과목 + 출판사 + 저자 + 자습서 or 평가문제집' 으로 검색하시면 잘만 나옵니당.

3. 향기나는 삶을 원한다면 데오드란트 쓰기.
생각보다 냄새가 친구 만드는 데 미치는 영향이 커요. 아무리 이 친구가 착해도 땀 냄새가 너무 심하면 저도 모르게 피하게 되더라구요. 데오드란트를 뿌리면 정말 땀 냄새가 확실히 줄고 향기까지 나요.

4. 무난하게 친구를 사귀고 싶으면 물, 자잘한 군것질거리 챙기고 다니기.
체육시간이 끝날 때, 약 먹을 때, 그냥 목 마를 때 친구들이 찾아오는데 이때 생각보다 같이 이야기할 시간이 생겨요. 다만 물이든 과자든 너무 퍼주면 그걸 당연하게 여기는 나쁜 친구들이 있으니까, 항상은 아니더라도 가끔은 '아..나 이따가 약 먹어야 해서 이정도 양은 남겨놔야 해ㅠㅠ 미안' 이런 식의 거절도 필요해요!

5. 중요! 뒷담화만 안 해도 인생이 달라짐.
중학교 막 들어가고 처음에 같이 속할 무리를 찾아다니면서 엄청나게 뒷담화를 하는 경우가 많아지는데요, 그러지 마세요.. 내가 누구랑 다닐지는 아무도 몰라요. 지금 다니는 친구랑 나중에 싸울 수도 있는거고, 처음엔 별로였던 친구가 알고 보니 진국인 경우도 있거든요. 화가 나는 일이 있어서 털어 놓고 싶으면 엄청 친해서 같이 목욕탕도 갈 수 있는 사이일때만 하는 게 좋아요. 뒷담화만 안 하면 인싸는 못 되더라도 아싸는 피할 수 있어요.

6. 책 옆면에도 이름쓰기.
학교마다 다르긴 한데 가끔 시험 기간에 교과서를 훔치는 사람들이 있어요. 이때 표지에만 이름을 적으면 표지만 뜯고 자기거라 우긴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책 옆면(?)에도 네임펜으로 이름을 쓰시는 걸 추천해요.

7. 선생님은 걸어 다니는 답안지. 꼭 수업 집중하기.
이게 제일 중요해요. 아무리 좋은 학원을 다니고 인강을 들어도, 결국 학교 시험 문제를 내는 건 학교 선생님들이셔요. 선생님들도 사람인지라 무의식적으로 수업하는 내내 시험 출제 요소들이 툭툭 튀어나옵니다. 나중엔 '이 쌤은 목소리가 커지면 시험에 나오더라, 저쌤은 빨간펜으로 글씨를 쓰면 시험에 나오더라'하는 감이 옵니다. 저도 눈치 없는데 저건 알겠더라구요.

8. 공부를 아예 놓진 말 것.
특목고를 가고 싶다거나 이미 꿈이 정해진 게 아니라면 맨날 공부만 할 필욘 없어요. 그렇지만 아예 손 놓고 있으면 나중에 꿈이 생기고 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 때, 따라잡기가 너무 너무 힘들어요. 그때를 위해서라도 하루에 1-2시간은 혼자서 공부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아요. 이때 스톱워치로 공부 시간을 재면서 하면 좋아요. 눈으로 공부 시간들이 늘어가는 걸 보니까 뿌듯해서 계속 공부하게 되더라구요.

9. 진짜 이것 저것 많이 경험해볼 것.
내가 무슨 직업을 갖고 싶은지도 중요하지만, 내가 어떤 인생을 살고 싶은지라도 한 번만 고민하셨으면 좋겠어요. 키자니아처럼 직업 체험 센터(?)를 가지 않더라도 책을 읽거나, 그게 어려우면 다큐 3일 같은 휴먼 다큐멘터리라도 보셔요. 위인전을 읽어도 좋고 그냥 실제 인물이 등장하는 역사 영화를 보는 것도 좋아요. 내가 너무 너무 원하는 게 있고 어떻게든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면, 억지로 할 필요도 없이 알아서 공부하게 되더라구요. 고등학교 올라가면 자꾸 어떤 학과를 가고 싶은지 결정하라 하는데, 그때 대부분의 친구들이 너무 힘들어하더라구요. 이때 무슨 학교 무슨 과를 갈지 확실히 정하지 않아도 꿈이 있으면 덜 흔들리게 되어요. 사람이 단단해지는 느낌? 미래에 여러분의 멘탈을 위해서라도 한 번만 꿈을 찾는 데 시간을 써주셨음 좋겠어요. 어떻게 보면 학교 생활이랑 관련이 없지만 그래도..제 주변 친구들이 힘들어하는 걸 너무 많이 봤고, 여러분은 행복하게 학교 생활을 즐겼으면 해서 적어봤어요.
미온이 : 1. 필기 열심히 하기 - 이거 진짜 중요... 수업시간에 지난시간 복습 질문할때도 필기한 거 있으면 아무도 대답 안 할때 대답해서 쌤한테 좋은 인상 심기 가능 / 또 시험볼때 더 유용함 ( 역사나 국어는 더더욱 필기 중요 )
2. L자 파일 과목별로 만들기 - 잃어버리지 않게 이름 학번쓰기. 대부분 수행평가 중에 포토폴리오 라는 이름으로 학습지나 그런거 검사함. 수행 60% 중에 한 15~20% 정도 잃어버리거나 하면 점수 깎이는데 앵간하면 다들 여기서는 만점 받으니까 억울할 수 있음.
3. 가위 풀 테이프 같은거 막상 필요할 때 없을 수 있음 그니까 추가적으로 챙기는 거 추천
3-1 3번이랑 연계해서 진짜 스테이플러 조그만한거 챙기는거 진짜진짜 추천 대신 친구들 눈에 보이면 맨날 빌려달라함 / A4 클립보드 이거 유용하게 은근 씀 학습지 필기할 때는 여기다가 고정해서 하는게 제일 편함 /
메모지도 필수 정사각형 정도 크기랑 작은 크기 2개 정도 가지고 다니면 좋음 / 물티슈도 작은거 넣어가지고 다니면 좋음

이외에 추천템 - 노세범 고데기 텀블러 (물병) 이런거 사물함이나 그런 곳에 넣으면 진짜 많이 사용함

적으려니까 생각이 안 나는데 더 궁금한 거 있으면 댓 ㄱㄱ 이번에 경기도에서 졸업한 05년생임
뚝배기 전사 : 애들아 학교에서 받는 3색볼펜 버리지 마라 그거 진짜 좋다...ㅠ ((특히 채점 할때랑 노트 정리할때 개꿀이다. 레알로

중학교 입학하면 어떻게 되는지 완벽 재현! + 대처법 | 입시덕후

이.벤.트.있.음

이벤트 1. 엠베스트 무료체험
입시덕후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체험 진행하시는 모든 분들께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드립니다! (부모님 동의 필수)
- 신청 링크: http://m.mbest.co.kr/ad/?ptname=C2218
- 기간: 21/12/29 ~ 22/1/5
- 대상: 이벤트 기간 내 무료체험 신청 후 1/12까지 무료체험 학습기기 로그인한 고객 대상
- 경품 지급: 1/17 엠베스트 회원정보 내 휴대폰 번호로 발송

이벤트 2. 댓글 이벤트
댓글로 영상에 대한 소감, 중학생이 되는 다짐 등을 남겨준 구독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드립니다! (구글폼 응모 필수)
- 응모 링크: https://forms.gle/ic9oX6cav19iUXXn8
- 기간: 21/12/29 ~ 22/1/12
- 당첨자 발표: 1/13 이 영상 고정댓글

그럼 알차게 상품권 타가라
중학생 후먼들 화이팅!
후~

#예비중1 #09년생 #중학교

입시덕후 굿즈는 http://bit.ly/store_ipdk 여기서

입시덕후 SNS 어셈블
입시덕후 팬카페_시시덕덕 : http://bit.ly/cafe_ipsiduckhoo
인스타그램 : https://bit.ly/insta_ipduck
페이스북 : https://bit.ly/facebook_ipduck
네이버 : https://bit.ly/navertv_ipduck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Ipsiduck
유니브클래스 : http://bit.ly/Younivclass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예비 중1들 오늘 영상 잘봄?
오늘은 엠베스트에서 이벤트를 2개나 준비해주셨다!

이벤트 1. 엠베스트 무료체험
입시덕후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 및 체험 진행하시는 모든 분들께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드립니다! (부모님 동의 필수)
- 신청 링크: http://m.mbest.co.kr/ad/?ptname=C2218
- 기간: 21/12/29 ~ 22/1/5
- 대상: 이벤트 기간 내 무료체험 신청 후 1/12까지 무료체험 학습기기 로그인한 고객 대상
- 경품 지급: 1/17 엠베스트 회원정보 내 휴대폰 번호로 발송

이벤트 2. 댓글 이벤트
댓글로 영상에 대한 소감, 중학생이 되는 다짐 등을 남겨준 구독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드립니다!

- 당첨자 목록
권예* 6043
금단* 3061
김민* 9785
김서* 7028
김예* 4382
김주* 4120
박지* 3642
박현* 1117
손승* 8311
송예* 7087
오정* 1479
이담* 8638
이예* 3016
이진* 3863
장예* 6642
장은* 5409
전예* 9089
채영* 7520
한단* 7956
홍건* 6737

축하한다 후먼들!
rirel Kim : 와 진짜 2022년 되면 초등학교에 0n년생 아예 없다는게 너무 신기함 ㅋㅋㅋ ㅠㅠㅠ
든든 : <시간 아까우신 분들을 위한 개인적인 생각 요약>
1. L자파일 대신 아코디언 파일을 더 추천
2. 코딩을 조금 연습해가기
3. 엑셀, 구글드라이브 사용법 익혀가기
4. 안내사항 적을 노트 들고 다니기
5. 수행평가에 대해서 모르는 것을 꼭 선생님께 질문하기
6. 수행평가 준비물/자료거 있다면 체크리스트를 만들고 미리 준비하기
제가 1년동안 중학교생활을 해보니까 L자 파일보다는 아코디언 파일이 더 편한 것 같아요. 여러 과목에서 선생님들이 많은 학습지를 주시니까 파일은 학교에 두거나 매일 들고다니는걸 추천해요!!
그리고 '기가, 정보가 어려우면 어쩌지?'라는 친구들이 있던데 기가는 그냥 일상생활에서 기본적으로 알 수 있는것+새로운 것(쉬운것) 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정보는 요즘 많은 학교들이 코딩을 하고있다고 알고있어요. 코딩 학원을 다닐 필요는 없고 그냥 집에서 몇번 연습하고 가는게 좋아요. 그리고 구글 드라이프나 액셀 사용 방법을 조금 익혀서 가면 수업할 때 조금 편할거예요.
마지막으로 선생님 전달사항을 쓸 작은 노트를 들고 다니는게 좋아요. 수업중에 갑자기 선생님께서 순식간에 "다음주 목요일 아니면 금요일에 수행평가 있습니다"라고 말하실 수도 있거든요. 이런 것들을 안 써놓으면 수행평가날에 알아서 수행 망한 친구들도 많이 봤어요. 만약 수행평가에 대해서 질문이 있다면 꼭 선생님께 여쭈어 보세요. 만약 수행평가 때 자료나 준비물이 있다면 체크리스트를 만들어서 빠진 것이 없는지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09년생분들 입학할 때 긴장 안하시고 즐거운 마음으로 입학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순둥도리노 : 이제 중3되는 07인데
중학교 생활 정말 재밌으니까 걱정없이 오세요!
중1땐 과목별 노트 필기법만 좀 익히고,
유인물 관리랑 수행 체크만 잘하면 됩니다.
09년생들 모두 행복한 중학교 생활하길 바랄게요, 화이팅!✨
최소연 : 지나가던 09입니다 교복도 맞추고 안내사항도 듣다보니 진짜 중학생이 되는구나 싶어 얼떨떨하네요 뭘 챙겨야하고 뭘 어떻게 해야하고 어떤것들을 준비해야하는지 학교에서 알려줘도 도저히 감이 안와서 이렇게 정리해주시니 너무 감사하네요 댓글도 열심히 보면서 체크중입니다 뭐부터 준비할지 영상이랑 댓글보면서 잘 챙길게요! 09분들,그 외에도 모든분들 화이팅하세요!

{Q&A} 예비중? 어 들어와 언니가 다 알려줄게 /예비중/Q&A/중학교/09년생/예비중Q&A/예비소집일/중1


안녕하세요 여러분!!! 쭈만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예비중학생 친구들을 위한 Q\u0026A를 들고왔습당큐엔에이는 처음이라 많이 미숙한 점도 있을테지만 많은 고민끝에 결정한 결과물들이니 예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더 궁금한 것은 댓글로 마구마구 써주세요~

-------------------

Music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걸음마 -


Track : 뚱땅뚱땅 -


Track : 귓속말 -


Track : Walk on Eggshells -


Track : 따라해 보아요 -


Track : Brunch -


Track : Confusing Road -


Track : 내 꿈은 말이지 -


Track : 룰루~랄라~ -




-------------------

The Other SNS

Tictok : 이쭈만
Tictok id : ljm10721
---------------------
%% : 중학교는 진짜 별거 없는데ㅋㅋ 걍 초등학교에서 공부가 쬐에끔 어려워진 거임 그리고 초등학교 공부가 개쉬웠어서 그런지 중등은 개쉬운 것까진 아니고 쉬워요ㅋㅋㅋ
ᄋᄋ : 3년 알차게 보내는 팁 드리자면
1. 특수한 동아리 한 번씩 해보기!!
저는 1학년 때는 학생회하고 (보통은 경쟁률 세니까 면접 자신 없으면 패스!!!) 2, 3학년 때는 무대 서는 동아리 중 하나 했는데 정말 재밌고 좋아요ㅠㅠㅠ 신문부, 도서부, 방송부, 학생회, 댄스부, 밴드부 등 이런 소수정예 동아리는 친목 쌓기도 좋고 추억 쌓기도 좋으니까 관심 있으면 꼭 해보기!!!!
2. 성실히 열심히 하기
이거는 특히 1학년이 많이 해당되는데 예를 들어 수업시간에 열심히 듣고 숙제 다 해가고 준비물 잘 챙겨가고 청소 열심히 하고 선생님 도와드리고 이런거하면 힘든만큼 얻는게 진짜 많아요!! 저는 학생회 열심히 해서 1학년 때는 봉사시간 만점+17시간 받았고 2학년때는 반에서 몇 명만 갈 수 있는 진로캠프에 선생님 추천으로 갔고 3학년때는 반에서 1명만 주는 모범상 받고 졸업 했어요ㅎㅎ 저는 2, 3학년때는 동아리도 열심히 해서 학교무대도 서고 외부 무대도 섰어요!! (외부 무대는 참가비 주기도 해요!!! )
3. 진로 찾아보기
중학교는 진로 관련 프로그램이 많아서 진로 찾기 좋아요!! 저희 학교는 따로 진로 시간도 있고 모든 학생이 2대 1로 진로 상담도 받고 수시로 적성 검사하고 외부 강사님도 초청했었어요ㅎㅎ 저는 이미 초등학교 5학년때 진로를 정했었는데 모든 검사에서 적성에 맞는 직업에 제가 원하는 직업이 있어서 아예 확정 지을 수 있었어요!!
감자봉옥별이 : 이언니 중2인데 말도 똑부러지게 잘하고 왤케 재밌어ㅋㅋㅋ 어린친구들이하는 유튜브채널 중에 이렇게 호감인 채널은 별로 없었는데ㅋㅋㅋ 편집도 왤케 깔쌈하고 재밌어요.??? 하는 말들도 마음에 너무 마음에 든다 ㅋㅋㅋ
나는 여중 다녔는데 확실히 무리지어 다니는게 뚜렷한만큼 험담, 특정 친구 은근 배척하는게 심하긴하더라,, 특히 선생님들을 친구라도 된 양 ‘ㅇㅇ이’라도 낮춰부르는거.뒷담하는거보고 진짜 충격받음.;;;
웅냥냥 : 며칠만에 벌써 1000명 되신 거 너무 축하해요 ❤️ 하루에 구독자가 몇 명이 느시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 영상은 다시 봐도 너무 예뻐요 ㅠㅠ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아
RA라 :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많이 배우고 갑니당 !♡

... 

#중학입학생언더웨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