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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제품 없이 만드는 초간단 3분 오트밀 | 자취 다이어트 레시피 | 한끼만으로도 영양만점! 취향에 따라 오트밀을 맛있게 먹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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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밸런스포미 /마인드케어/몸마… 작성일20-04-16 00:00 조회65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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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트밀은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이 되서
다이어트, 대사증후군, 당뇨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죠.

포만감 유지도 잘 되고, 무엇보다 단 한그릇만으로!!
3대 영양소는 물론 비타민도 충족시킬 수 있기때문에
요리가 귀찮은 분들, 자취하는 분들에게도 아침식사로도 강추하는 레시피랍니다.

유제품 없이 만드는 거라 유당불내증이 있거나 소화력이 약한 분들에게도 활용만점이에요 :-)

여러분이 어떤 걸 좋아할지 몰라 2가지 버전을 가져왔으니
그때그때 댕기는 걸로 차갑고, 뜨겁게 즐겨보세요!

★ 꿀 팁 정 보 ★
1. 다이어트 효능을 제대로 누리시려면 가공된 퀵/인스턴트 입자보다는
당지수(GI)지수가 낮고 덜 가공된 두꺼운 입자의 오트를 추천드려요.

2. 견과류는 신선도와 효능보존을 위해 생으로 된걸 사서
따로 볶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보관은 냉동실에!)

3. 계피는 (간독성을 일으키는)쿠마린 함량이 낮은 실론계피를 추천해요.

4. 구입처 : 저는 주로 쿠팡 로켓직구로 대부분의 제품들을 구입했으며,
귀리유는 다노샵 or 올리브영에서, 실론계피는 Druera라는 곳에서 구입했어요. (타사이트에서도 직구가능한걸로 알고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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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심리상담사 | 습관 전문 코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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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gkdkdkvna@gmail.com

각자 삶의 밸런스를 찾고, 함께 성장하는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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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트밀레시피 #다이어트레시피 #귀리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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