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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 건강을 위해 유제품을 끊고 이런 음식을 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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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e-Hyung Cho 작성일13-07-22 00:00 조회1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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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슘과 뼈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우유와 유제품을 떠올리기 쉽지만, 우유의 유해성을 경고하는 의사들이 많습니다. "책임있는 의료를 위한 의사회(Physicians Committee for Responsible Medicine; PCRM)" 대표 닐 버나드 박사는 오늘날 암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유 및 유제품은 건강식품이 아니며, 훌륭한 칼슘 공급원을 놔두고 유제품에서 칼슘을 찾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이 영상에서 다루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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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유와 암 (우유와 전립선암, 유방암의 관계는 여러 전문가들이 꾸준히 언급하는 문제입니다)\r
- 우유가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절을 예방한다는 믿음은 미신이다. \r
- 아기에게 필요한 것은 소의 젖이 아니라 엄마의 젖이다. \r
- 뼈 건강을 위한 생활수칙\r
- 칼슘의 훌륭한 공급원: 녹색 채소와 콩류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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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 칼슘과 식물성 칼슘을 비교한 그레거 박사의 영상도 참고하세요: http://youtu.be/aiiyOfu5Zx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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