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공식품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 23. 가공 식품의 유혹과 함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랑과 생명 작성일21-06-13 00:00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적게 가공한 식품일수록 건강에 좋다는 것을 늘 기억하고, 가공 식품의 소비를 줄이고, 천연 식품의 소비를 늘리는 것이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가공식품,#천연식품,#가공식품함정,#내몸안에준비된의사, #김재호생명이야기, #사랑과생명, #질병의치료, #질병과자연치유

감사하게도 우리 몸에는 최고의 명의가 유전자의 형태로 세포 안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하루하루를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것은 바로 이 최고 명의가 정상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2400년 전 사람 히포크라테스는 일찌기 몸 안에 의사가 있다고 말했는데, 유전학이 발전과 지난 2003년 인간 게놈 프로젝트는 놀랍게도 그의 말이 사실이라는 걸 확인해 주었습니다.

우리가 조금만 눈여겨 보면, 우리의 순간순간 삶은 바로 최고 명의 덕분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잘못된 생활습관이 최고 명의의 일을 방해하여 온갖 질병에 걸리는 것과 잘못된 생활습관을 개선하여 질병이 낫는 자연치유도 수시로 경험합니다.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는 아시아경제신문 인터넷판에 연재되고 있는 '김재호의 생명이야기' 칼럼(현재까지 213편 게재)과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 2'의 두 권의 책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1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