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서에볼루션시승기
페이지 정보
본문
전기차도 울고가는 주행거리 -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Mitsubishi Lancer Evolution X)
전기차도 울고가는 주행거리 -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Mitsubishi Lancer Evolution X)
너무 오랜만에 올리는 컨텐츠 영상.
백 번 사죄 드립니다. 너무 오래 걸렸죠.
변명을.. 해보자면 참..
장기 프로젝트로 만들고 있는 영상이 어찌나 시간을 잡아 먹던지 효율이 너무 떨어져서 잠시 다시 넣어두고 돌아왔습니다.
욕먹을 각오 하고 올리는 지금은 망해서 흡수 당한 전범기업 미쓰비시의 랜서 에볼루션입니다.
#랜서에볼루션 #란에보 #공도의제왕 #소형스포츠카
---------------------------------------------------------------------------------------------------------
★리뷰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eLUTZ
★유휘 후원 하기 : https://toon.at/donate/uhwi
★비즈니스 메일 : thumbgm@gmail.com
★카카오톡 ID : gamerhwi
행복한 바보 : 에보 10기 오너입니다. 서울-강릉 왕복 가능합니다. 고속연비는 11-12키로정도 나옵니다. 도심주행은 4-5정도 나오고 정체구간에서는 2키로까지 떨어질때도 있습니다 -_-;;
Hello KDM : evo초창기~ 7,8,9까진 시리우스4g63T
evo x(10기)는 현대기아세타블록 기반 4b11t 16g 터빈.
개인적으로 내구성은 9까지가 제일 좋았고
evo x도 훌륭하지만 엔진 튜닝들어가면 점화플러그가 잘뻑나는 고질병이..
15살 하루카 : 저번에 아는 형이랑 자전거 타고 옆동네 아파트 갔다 주차장에 들어가는 랜서 10기를 보고 온 몸에 소름이 돋았던게 생각나네요. 그 때 제 드림카였던지라. 신기한건 같이 갔던 그 형도 드림카가 랜서 10기ㅋㅎㅋㅎ
Conor boxing : 나온지 20년도 넘은차가 지금 차랑 비빌수있다는게.. 당시의 일본 스포츠카들은 정말이지..
Orca ! : 기름통 작고, 부스트 높으면 연료를 때려붓는 ecu 세팅, 미친듯이 높은 rpm을 유지하려는 tcu
거기에 고급유는 필수!
미쯔비시 랜서 에볼루션 썩차갬성 시승기 란에보를 타다 [Mitsubishi Lancer Evolution]
Mitsubishi Lancer Evolution
三菱・ランサーエボリューション
랜서 에볼루션은 2000cc 의 배기량에 295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MIVEC 트윈 스크롤 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있는데 알루미늄 실린더 블록과
캠다이렉트 드라이브 등 경량화와 소형화 저 중심화를 철저히
구현하여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능케 한 모델입니다.
DOHC Turdo 엔진은 6500RPM에서 295마력을 내며
이 엔진은 4000RPM에서 41.5kg· m를 내며
랜서 에볼루션 풀타임 4륜(AWD) S-AWC 맞 물려
가속에 있어서는 웬만한 상위 3000cc 엔진 모델 못지않은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Porsche Alie 라면먹고포르쉐 : 차 디자인을 보고 싶어요~
J르 : 2천cc가 295마력? 헐
John Kim : 미츠비시 란에보 vs 스바루 임프레자..
란에보에 한표.
빡서 : 부품은 어찌구하나요? 사이트나 구입처쫌 부탁드립니다
진킹 : 옆에 타봤는데 이차 장난없던데
란에보 시승
제주킹박이꾸꾸 : 개지리네요
김도원 : 이거 ECK에 올리려고 업로드하신 거죠? ㅎㅎ
ROKA9819 : 타보고 뭔 R34보다 기름을 겁나쳐먹냐 했던차 R34스틱이 시내에서 6~8인데
란에보는 기름을 땅에 버리고다님
전기차도 울고가는 주행거리 - 미쓰비시 랜서 에볼루션 X (Mitsubishi Lancer Evolution X)
너무 오랜만에 올리는 컨텐츠 영상.
백 번 사죄 드립니다. 너무 오래 걸렸죠.
변명을.. 해보자면 참..
장기 프로젝트로 만들고 있는 영상이 어찌나 시간을 잡아 먹던지 효율이 너무 떨어져서 잠시 다시 넣어두고 돌아왔습니다.
욕먹을 각오 하고 올리는 지금은 망해서 흡수 당한 전범기업 미쓰비시의 랜서 에볼루션입니다.
#랜서에볼루션 #란에보 #공도의제왕 #소형스포츠카
---------------------------------------------------------------------------------------------------------
★리뷰 채널 구독하기♥ : https://goo.gl/LeLUTZ
★유휘 후원 하기 : https://toon.at/donate/uhwi
★비즈니스 메일 : thumbgm@gmail.com
★카카오톡 ID : gamerhwi
행복한 바보 : 에보 10기 오너입니다. 서울-강릉 왕복 가능합니다. 고속연비는 11-12키로정도 나옵니다. 도심주행은 4-5정도 나오고 정체구간에서는 2키로까지 떨어질때도 있습니다 -_-;;
Hello KDM : evo초창기~ 7,8,9까진 시리우스4g63T
evo x(10기)는 현대기아세타블록 기반 4b11t 16g 터빈.
개인적으로 내구성은 9까지가 제일 좋았고
evo x도 훌륭하지만 엔진 튜닝들어가면 점화플러그가 잘뻑나는 고질병이..
15살 하루카 : 저번에 아는 형이랑 자전거 타고 옆동네 아파트 갔다 주차장에 들어가는 랜서 10기를 보고 온 몸에 소름이 돋았던게 생각나네요. 그 때 제 드림카였던지라. 신기한건 같이 갔던 그 형도 드림카가 랜서 10기ㅋㅎㅋㅎ
Conor boxing : 나온지 20년도 넘은차가 지금 차랑 비빌수있다는게.. 당시의 일본 스포츠카들은 정말이지..
Orca ! : 기름통 작고, 부스트 높으면 연료를 때려붓는 ecu 세팅, 미친듯이 높은 rpm을 유지하려는 tcu
거기에 고급유는 필수!
미쯔비시 랜서 에볼루션 썩차갬성 시승기 란에보를 타다 [Mitsubishi Lancer Evolution]
Mitsubishi Lancer Evolution
三菱・ランサーエボリューション
랜서 에볼루션은 2000cc 의 배기량에 295마력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MIVEC 트윈 스크롤 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있는데 알루미늄 실린더 블록과
캠다이렉트 드라이브 등 경량화와 소형화 저 중심화를 철저히
구현하여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가능케 한 모델입니다.
DOHC Turdo 엔진은 6500RPM에서 295마력을 내며
이 엔진은 4000RPM에서 41.5kg· m를 내며
랜서 에볼루션 풀타임 4륜(AWD) S-AWC 맞 물려
가속에 있어서는 웬만한 상위 3000cc 엔진 모델 못지않은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Porsche Alie 라면먹고포르쉐 : 차 디자인을 보고 싶어요~
J르 : 2천cc가 295마력? 헐
John Kim : 미츠비시 란에보 vs 스바루 임프레자..
란에보에 한표.
빡서 : 부품은 어찌구하나요? 사이트나 구입처쫌 부탁드립니다
진킹 : 옆에 타봤는데 이차 장난없던데
란에보 시승
제주킹박이꾸꾸 : 개지리네요
김도원 : 이거 ECK에 올리려고 업로드하신 거죠? ㅎㅎ
ROKA9819 : 타보고 뭔 R34보다 기름을 겁나쳐먹냐 했던차 R34스틱이 시내에서 6~8인데
란에보는 기름을 땅에 버리고다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