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후닷컴변호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찌게미 조회 5회 작성일 2023-02-03 22:01:07 댓글 0

본문

1661회. 한문철 변호사가 "스스로닷컴"을 만든 동기는 교통사고 피해자와 그 가족들이 너무 불쌍해서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보험사끼리의 소송은 제가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1995년부터 2000년까지 버스공제조합 고문변호사 하면서 교통사고의 손해배상 소송의 이론과 실제를 겸비하게 되어 지금에 이르렀음, 쌍방대리 금지 규정에 의해 보험사측의 소송대리인이 되면 그 보험사를 상대로 한 다른 소송은 못함, 한문철 변호사가 동영상으로 설명한 걸 소송할 때 증거로 제출하면 역효과 날 수 있음, 설명한 내용의 포인트를 준비서면으로 제출해야, 13649 ,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김경문 : 7살인 아들과 동영상을 보다 아들에게 물어보았습니다. 그랫더니 장난감 자동차를 들고와서 상황을 재현하면 옆에서 들어온차가 잘못했다더군요. 왜 그렇게 생각하냐 물으니 갑자기 옆으로 꺽어들어왓다면서 옆으로 올꺼면 확인을 하고 갔어야 한답니다. 7살 아이보다 못난 보험사와 분심위 그리고 제대로 확인안하는판사님 답답합니다.
기본 상식 존중 : 스스로 정말 선순환으로 돌아갑니다.
사고 생기면 문의할 곳이 있다는게 너무 든든하고 감사합니다.

항상 변호사님 건강하십시요^^
poh1773 : 무조건100:0이여야할 사고네요 소송 꼭 이기시길~^^
정선 : 100대0 을가지고 힘빼지말자
권리위에 잠자는자는 보호하지않는다
좋은결과있길 기대합니다
jeong hwan kim2 : 한변호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전해주세요

미국 교통사고 변호사 꼭 변호사 선임해야 하나요?

미국 교통사고 변호사 꼭 변호사 선임해야 하나요?


미국에서 유일하게 수수료 없이 의뢰가 가능한 변호사

하지만 보험이 없으면 선금 없이 일하는 변호사는 찾기 힘들다.
보험이 있는경우 상대방이든 본인이든 어느쪽에서도 변호사 비용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하지만 보험이 있는 경우 꼭 변호사를 껴서 사고를 해결하는 것이 좋은 선택인가?

자동차 사고가 나면 보험으로 병원비와 자동차 수리 문제가 해결 된다

변호사 비용도 청구 되는 경우도 있으나 보편적으로는 인정받기 힘든 경우 자동차 수리와 병원비에서 청구된 금액을 나누고 사고 당사자의 보상 문제도 같이 나누는 경우가 많다


변호사가 일을 안받는 경우는, 가만이 있는 차를 받아서 상해가 없다거나, 상대방이 보험이 없는데 UM클레임도 없는 경우, 라이빌리티 인슈런스만 있는데 의뢰인의 잘못으로 사고가 난 경우.

라이빌리티 인슈런스는 차 밸류가 낮거나 본인이 의료보험등이 있는 경우 들면 좋다.



보험은 보편적으로 자동차 보험 커버리지와 상해 커버리지로 나누게 된다

자동차 수리비가 자동차 중고 시세 보다 높은 경우 자동차를 폐차 시키고 salvage title로 다시 차를 살리는 경우도 있다.

보험회사에 직접적으로 연락해서 해결하는 경우 100%의 완전한 일방적인 사고가 아닌이상 보편적으로 양쪽다 과실로 서로 합의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보상 문제가 보험에 있지 않은 경우 따로 보상금을 받는경우도 적고 차 수리도 보편적으로는 디덕터블을 내야 하는 경우도 있다.

또한 안일한 보험회사들의 처리 때문에 억울한 결정으로 보험료가 올라가는 일도 많이 있다.



상대방이 보험이 없거나 도주한 경우 사용되는 UM클레임

앞차에서 돌이 튀어서 유리가 깨졌을 경우 유리만 보험이 되는 옵션

길이 파여서 타이어나 바퀴가 손상되었을때는 해당 도시에 클레임

이웃집 나무가 쓰러져서 사고가 났을 경우 천재 지변에 해당.
Clayton Eiland : 감사 드립니다
Agape Choi : 이른 아침인데 ~. 아니 벌써~ 수고많으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Kim Ching : 미국에 살면서 꼭 필요한 보험정보 자세하게 알려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좋은 주말 되세요 화이팅
휴식의 여왕 : 미국와서 얼마지나서 L.A 에서 사고로 얼마나 얼마나 당황하고 놀라고 했는지...그때는 암것도 몰라서 변호사란 말도 무서웠고 어리버리하게 그저 하라는 대로 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하니 저를 얼마나 호구로 봤나~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오늘 정보 너무 너무 감사합니디
J Park : 오늘도 좋은뉴스 감사합니다
항상 건전하고 긍정의 에너지를 주시는 켄피디님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들을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객 리얼 후기] ⭐⭐⭐⭐⭐사고 후 달라진 제 삶을 충분히 보상받았습니다.

#미국교통사고 #다니엘김변호사 #보상금
Lauren Frank, 교사
출근길 빨간신호에 대기하고 있는데 뒤에서 갑자기 제 차를 들이받쳤어요.
사고 후 하루,이틀 지나면서 통증이 심해졌고
더이상 일을 나갈수도 없었고 만만치 않은 병원비 걱정도 컸어요.
다니엘김 변호사 덕분에 사고 후 엉망이 되어버린 제 일상생활을 충분히 보상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니엘 김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https://www.usaccidentlawyer.com/kr/)
24시간 한국어 무료상담 855-336-4819

... 

#사고후닷컴변호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