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끼발가락붓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톰아재 조회 6회 작성일 2022-11-26 17:39:22 댓글 0

본문

{발에관한 톡!톡!}, 발가락 골절의 증상, 진단 및 비수술 치료.

발가락 골절의 증상: 통증, 붓기 멍 변형
발가락 골절의 진단: 엑스레이와 씨티
발가락 골절의 비 수술치료: 골절 맞추기 + 4주간 테이핑.

이러한 사항들을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위 동영상과 연관된 더 자세한 나용은 아래 블로그 글에 오시면 더 많은 정보가 있고 질문도 가능합니다.
https://blog.naver.com/jibeom81/221536923576

족부정형외과 전문의 김지범이 들려주는 발에 관한 톡톡 서울대 출신 발과 발목 전문 정형외과 의사 김지범이 유튜브를 통해 족부 관련 질환에 대한 정보와 치료, 그리고 본인이 직접 치료한 사례에 대해서 이야기 합니다.

환자 사례 사진이 나오는 경우, 환자의 신원정보가 드러나지 않게 처리 하였으며, 환자에게 사용을 허락 맡았습니다.
a : 새끼발가락쪽이 골절된것같아요ㅠㅠ 살짝 부었고 통증이 몇분째 지속되고있는데...
천방지축 강마루 : 선생님, 안녕하세요. 영상 잘 봤습니다. 새끼발가락을 문에 찌어서 병원에서 심한 골절은 아니라는 확인 후 반깁스 하였습니다. 통증은 그렇게 심하지 않고 새끼발가락 바깥부분이 멍이 들었습니다. 어느정도 이후에 반깁스를 풀고 테이핑을 해도 될까요? 멀지 않아서 방배역에 방문 한번 해보겠습니다!
설탕초코 : 선생님 안녕하세요.
2월 8일에 왼쪽 네번째 발가락 끝부분 뼈가 골절되어 병원에서 세번째 발가락에 테이핑하고 한달간은 일주일 한번씩 엑스레이로 확인했으나 현재까지 뼈가 붙지를 않아 처음 갔던 병원에서는 큰 병원에 가서 수술을 권하셨습니다. 거의 4개월 가량 뼈가 붙지 않고 있는 중이며 발가락이 부어있는 것 말고는 발가락을 만지거나 해도 통증은 없습니다. 이래도 수술 없이 지내도 괜찮은지가 너무나 궁금합니다. 발가락 끝쪽 뼈라서 수술을 한다고 해도 100% 붙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해서 수술을 꼭 하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만약 수술을 하지 않는다면 차후에 어떤 부작용이 있을까요?
선생님의 고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isy white : 답변주셔서 고맙습니다.
daisy white :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짧은 발가락 단지증에 대한 수술 실제 사례를 이제야 보게되서 문의합니다. 제게는 20대인 딸아이가 있는데요, 왼쪽발, 4번째 발가락이 유난히 한마디가량 짧습니다. 수술로 정상적인 길이회복이 가능한지요? 또한 수술회복기간과 휴유증은 없는지 좀 알고 싶습니다.

[관절이야기] 새끼발가락 아래쪽이 아파요...소건막류

엄지발가락이 새끼발가락쪽으로 기울어져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은 무지외반증입니다.
그렇다면 새끼발가락이 안쪽으로 휘거나 바깥쪽으로 돌출되는 건 무엇일까요?
바로 소건막류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새끼발가락 뼈가 휘어지거나 관절부분이 튀어나와 통증을 유발하는 소건막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race kim : 조금만 건들려도 진짜 너무 아픔ㅠㅠ
HK YEO : 소건막류로 통증이 있어서 푹신한 신발을 신지 않으면 한발짝도 보행이 어렵습니다 ㅠㅠ 발바닥 지방위축도 있는 상태인데 주사치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수술은 어떻게든 피하고 싶어요ㅠㅠ
주사는 스테로이드 주사인가요?
김연선 : 왼쪽발 4번째 발가락밑으로 뼈있는부분이 걸을때 통증이 느껴지는데 집에서 할 수있는 마사지 있을까요?
mkchoi : 최근에 오른발이 아래로 가게 좌식으로 앉았는데 소건막류 같아요 파스나 냉찜질이 도움이 되나요??
신재섭 : 이런경우 수술을 해야되나요?
저도 발볼이 넓고 약간 예전부터 신발을 딱 맞게 신어서 그런거같은데 아픈 주위가 굳은살같이 딱딱해요..... 몇년됬는데 치료를 하는게 맞겠죠?

발가락에 통증을 유발하는 흔한 피부질환

발가락에 통증을 유발하는 흔한 피부질환
우리 몸에서는 모든 피부조직은 신경이 있기 때문에 통증을 느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머리카락과 손발톱을 제외한 모든 부위에는 통증이 있는데요. 발이나 발톱주위도 예외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발톱주위나, 발가락, 발바닥에 흔히 생기는 통증을 동반하는 피부 질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성장발톱
2. 집게발톱
3. 조갑주위염
4. 조갑하출혈
5. 사마귀
6. 티눈

▷▷▷▷연세스타피부과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73 테라운드빌딩(거화빌딩) 6층
전화문의 : 02-332-0023
홈페이지 : http://yonseistar.co.kr/
카카오톡 : http://pf.kakao.com/_NVgIl
#발통증 #발가락통증 #발바닥통증 #발염증 #손가락염증 #손가락통증 #손톱피멍 #발톱피멍 #이상주원장 #피부과전문의
룡이Ryongyi : 전 발톱짧게 잘랐다가 염증이 계속나서 스트레스네요 이제발톱을좀 넉넉하게자르고 손톱깍기도 소독해서 써야겠어요 ㅠ
신동근 : 얼마전부터엄지발고락이
들뜨는느낌이있구요
발톱끝부분이
하얀색이 생겼어요.
얼마전등산5신간
한후엄지발통증이
심해서 냉수로발담구니
낳았어요
피부과를가야
할까요?
전유진 : 저도 장애인 좀 가고 았지만 걸어 다니때 저도 걸어 대 오른쪽 두번째 발 가락이 염증있어가지고 너무 아파요

... 

#새끼발가락붓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