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6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침번 조회 3회 작성일 2022-08-19 17:39:25 댓글 0

본문

[예능] 이제 만나러 갑니다 436회_200426_이만갑을 뒤집어 놓았다. 北에서 온 훈남 의대생!

北 훈남 의대생 등장! 그가 말하는 북한 의대 생활!
북한 의료 실상 증언! 수술실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일은?
자진 입북자의 영화 같은 해상 탈북기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매주(일) 밤 11시 방송
Love and Grace : 어려운 결심하시고 너무나 잘 오셨어요.
또 잘사시고 계시니 제가 너무 기뻐요!
늘 행복하세요.
irene kim : 김윤일씨는 탈북 스토리를 너무 멀쩡하게 말씀하시니 어느 개그보다 웃게 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꼭 성공하세요
Vicktoria Jon : 일중씨가있으니깐 이만갑 더재미있어용~ㅋ
Elvis Kang : 지난주에 출연하셨던 김소연님.. 기대했는데 안나오셨네요.. 좀 아쉽네요 이만갑 역대급 매력 여성.. 노래를 어찌나 그렇게 예쁘게 부르시던지 놀랬습니다.
Vicktoria Jon : 이만갑식구들,화이팅 '''~'''''~

436화 [인디언 디펜스 뉴스 번역 2부] 보잉도 놀라고 간 KAI의 첨단 스마트 공장: 아시아 최고의 항공우주 강국, 결코 꿈이 아니다!

435화에서 소개했던 Indian Defense News 기사 “SOUTH KOREA’S 4.5-GEN FALCON FIGHTER SET TO SOAR (대한민국의 4.5세대 보라매 전투기, 비상할 준비를 마치다)”의 전반부에 이어 후반부를 번역해 보는 영상.

이 해외 기사는 대한민국이 향후 5년 동안 8,800만 달러, 한화 1,100억을 투자하여 "인공지능과 빅 데이터 분석을 포함한 4차 산업혁명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팩토리"를 구축할 것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이야기를 마무리하고 있다.

시제기 출고식 이후 중앙일보 기자 3명이 사천 공장을 방문했다가 모종의 이유로 “시제기가 출고식 이후 형편 없는 수준으로 분해되었으며 KF-21 시제기는 날지도 못하는 실물 모형”이라는 뉘앙스의 기사를 실어 큰 논란을 불러 일으켰고 전 세계 언론들 역시 이를 대서특필했던 사건이 있었다.

전투기는 30만개가 넘는 초정밀 부품들로 구성되는 가장 높은 난이도의 생산 라인과 숙련된 인원들을 요구하는 물건이다. 중앙일보 기자들의 주장대로 KF-21 시제 1호기가 높은 수준으로 분해가 되었다면 한 달 만에 멀쩡하게 복구가 되기가 어려웠을 것이다.

만에 하나 그들의 주장대로 높은 수준으로 분해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두 달 안에 전투기를 해체했다가 다시 멀쩡하게 조립해 놓을 수 있었다는 뜻이 되니 KAI 엔지니어들의 숙련도와 생산 라인의 수준이 얼마나 뛰어난 것인지를 알 수 있다고 중국 일부 언론들은 놀라움을 표시하고 있다. 이런 놀라운 일을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존재가 바로 ‘인공지능과 빅 데이터가 통합된 스마트 공장’인 것이다.

대한민국이 아시아 최고 수준의 항공우주강국으로 발돋움 하는 것은 결코 꿈 같은 이야기가 아니다. 그렇게 예상할 수 있는 이유들을 함께 찾아보도록 하자.

※ KKMD에서 방송되었던 내용은 kkmd.tistory.com (KKMD 공식 블로그)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Google) 검색 창에서 KKMD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KF21 #스마트공장 #인디언디펜스뉴스
Kevin's Military Channel : KKMD ! : ※ KKMD는 여러분들께서 챙겨봐 주시는 광고 수익과 Super Thanks 같은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
※ KKMD에서 방송되었던 내용은 kkmd.tistory.com (KKMD 공식 블로그)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Google) 검색 창에서 KKMD를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해외 기사 원문 링크 주소 http://www.indiandefensenews.in/2022/06/south-koreas-45-gen-falcon-fighter-set.html
정훈 : 시애틀의 보잉공장에 10년전 견학 갔었는데 공장의 어마어마한 크기와 시설에 압도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국내에도 저렇게 훌륭한 공장이 있고 국산 전투기들을 생산하는것에 큰 자부심을 느끼게 되네요
소박인생 : 얼마전 누리호 때도 그랬지만 KF21보라매가 날아오르는 그날은 얼마나 가슴이 벅차오를지 벌써부터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기다려 지네요.
bak j : 역사적으로 보았을때, 흔한건 아니지만 주변 강대국을 견제하며 강국으로 변한 나라들이 있죠.
우리도 그렇게 나아갈수 있기를 바랍니다.
베토벤 : 쓰레기 언론들이 문제 입니다.. 늘 응원합니다 파이팅!
제가 공군에 근무하면서 교본도 미국 것, 항공기 나사 하나 조차도 미제 인것을 보면서. 혀를 찼었는데....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크큭티비] 대화가필요해 : 436회 이제 오빠야는 민경이랑 헤어질 시간이에요... | KBS080316 방송

#개그콘서트 #대화가필요해 #장동민 #신봉선 #김대희


 
▶회차정보: 436회 (*2008년 03월 16일 방영)
▶출연자정보: 장동민, 신봉선, 김대희



KBS코미디채널 : 크큭티비
▷추억의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고싶다면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http://www.youtube.com/c/KBSCOMEDY크큭티비
rwc3721 wxwja : 대화가 필요해 1987도 올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최영린 : 코믹 하면서도 많은 가르침을 줍니다 자주보고 웃습니다 감사합니다
Joy : 시크함이 주는 개그도 좋네요. ㅋㅋ
매혹적인사람 : 아진짜 마지막이 젤웃김 ㅋㅋㅋㅋㅋ
서지우 : 지금 봐도 재밌어요

... 

#436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