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럼프 조회 129회 작성일 2020-11-22 00:45:15 댓글 0

본문

"한 벌에 10만원"…불황에 제철 만난 '저가형 정장'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한 벌에 10만원"…불황에 제철 만난 '저가형 정장'

[앵커]

한 벌 장만하려면 부담스러운 남성 정장 시장에 '가성비'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한 벌에 10만 원도 안 하는 상품들이 백화점과 패스트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쏟아지고 있는데요.

취업 준비생이나 젊은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불황에 오히려 제철을 맞고 있습니다.

이동훈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달 대학을 졸업한 취업 준비생 박예찬 씨.

면접용 정장을 준비하러 백화점에 왔지만 못해도 몇십만원은 줘야 하는 일반 제품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워 10만 원대 실속형 제품 매장을 찾았습니다.

[박예찬 / 취업 준비생] "10만원, 20만 원대라고 해도 가격이 싸다고 재질이 안 좋다고 하는 것은 선입견이고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에도 저가형 남성 정장 브랜드들이 있었지만 최근 저가 정장을 주도하는 것은 백화점 같은 대형 유통업체들입니다.

자체 브랜드로 제작한 저가형 정장을 내놓는 것입니다.

제가 입고 있는 이 정장은 바지와 재킷을 포함해 가격이 10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취업 준비생뿐 아니라 20, 30대 직장인들 역시 이들 저가 정장의 주 고객층입니다.

[홍성환 / L업체 브랜드 매니저] "가성비가 좋은 정장 브랜드다 보니까 취준생이나 젊은 직장인들로 하여금 인기가 많습니다."

실제 한 브랜드는 지난해 매출이 재작년보다 35%나 급증했고 또 다른 브랜드도 지난해 11%나 외형이 성장했습니다.

그러자 국내외 패스트패션 브랜드들도 앞다퉈 10만 원대 정장을 내놓으며 경쟁대열에 가세하고 있습니다.

의류 가운데 가장 경기에 민감한 상품이던 남성 정장이 저가 실속상품을 무기로 불황 속에 오히려 고성장 중입니다.

연합뉴스TV 이동훈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
https://goo.gl/VuCJMi\r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r
http://www.yonhapnewstv.co.kr/

파크랜드 코트랑 셔츠 28만원 구입 이거 아재 브랜드 인가요? 그래도 도전 한다!!!! [패션 리뷰]

이번에 파크랜드 에서 28만원 어치 의류 구매했습니다.
코트와 셔츠 확실한 리뷰 갑니다.
그리고 옷의 대한 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항상 최선을 다하여, 가성비 좋은 의류로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r
티셔츠, 바지, 자켓, 신발, 악세사리 위주의 컨텐츠를 제작하는 댄디 D.D 입니다.\r

\r
이 채널의 목적은\r

대학생 직장인에게 가성비 좋은 의류를\r

소개 시켜 드리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r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

항상 행복하세요 ~~ 감사합니다.

#파크랜드#훈남#코트간지#코트

파크랜드 남성복 맞춤 정장 시장 진출 / YTN

LF, 코오롱, 삼성물산에 이어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도 맞춤 정장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파크랜드는 기존의 맞춤 정장 서비스는 제작 기간이 길고 가격대가 높은 단점이 있어 이를 보완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치수를 직접 재는 기존의 맞춤 정장 서비스와 달리 매장에 있는 스타일리스트가 다양한 치수와 모양의 샘플을 고객에게 제안해 일반적으로 3, 4주 걸리는 제작 기간을 10일 정도로 줄였습니다.

파크랜드는 맞춤 정장 서비스를 서울 논현점, 부산 부곡, 범일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손재호 [jhson@ytn.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15_20190507104154727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 

#파크랜드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10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