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키맥시스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인트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07 20:38:31 댓글 0

본문

키작녀코디 / 길고~ 예쁘게 입어요 / 원피스, 팬츠, 스커트등 다양한 스타일링 꿀팁

#키작녀코디 #비율 #컬러


안녕하세요 라라에요~
잘 지내셨나요☺️
요즘 날씨 정말 좋죠~
이젠 정말 봄이구나 싶어요

오늘은 키작녀 스타일은 어떻게 하면 좋은지
영상을 만들어 봤어요.
디테일하게 담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데요,
제가 키가 작아서
아마도 항상 제 영상에 녹아 있을꺼에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주시고요,
영상 맘에 드시면 구독\u0026좋아요!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오늘 라라옷
V넥 니트 / 360 캐시미어
코인 목걸이 / 스타일러스
이미영 : 폴로셔츠랑 입은 바지정보요~~~♡
베이지색 바지 찾기가 어렵네요ㅠ
이미영 : 디테일하게 마지막에 목걸이 정보
안그래도 묻고 싶었네용ㅎㅎ
감사함돠
스타일바꾸는거 너무 힘드네요ㅠ
조금씩 라라님 영상보며 시도를~~
오늘도 스밍스밍~~시간날때마다♡
Krystal Park : 스타일 너무 예쁘세요
저렴한 브랜드 옷들도 소개해주심 좋을 것 같아요 :) 구독하고 갈게요!
보라 : 영상 잘봤습니다ㅎㅎ저도 키가 156정도라 공감이.. 9:55에 착장 정보 부탁드려봐요!
jy ee : 10분 치마 정보 부탁드립니다..!!! 핏 너무 이뻐용

키작녀 코디법, 당신이 실패하는 이유 (포인트만 쏙쏙 짚어줄께)

#키작녀코디 #체형별 #노하우

착장정보
오렌지 니트탑- 앤더슨벨(148,000원)
https://m.anderssonbell.com/women/detail.html?product_no=292\u0026cate_no=45\u0026display_group=1

귀걸이-troisrois (soldout)


*키작녀는 힐이다? 노노~ 운동화 스타일링 팁


*체형별 부츠 고르기



------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ᄋᄋ : ㅏ..당신은 신이십니까?
어떻게 제가 알고싶은거를 꼭 알려주시고
감사해요
차카게살자 : 으앙 내가 왜 이걸 이제 알았을까... 미디스커트샀다가 개망해서 못 입고 있었는대.. 슬릿!!!!! 외우자!! 슬릿!!!!
진d : 언니가 해주는 말 하나하나 전부 주옥같아요ㅜ.ㅜ 입고 싶은 옷 예쁘게 입자!
알고리즘이 이끌어준 경로로 영상을 보게됐는데 최실장님 덕에 패션에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평소에는 몰랐던 옷의 디테일들이 눈에 보이고.. 점점 좋아하는 스타일을 찾아가고 있어요.
최근엔 내가 좋아하는 옷이 나에게 더 잘 어울리게 하기 위해서 운동도 겸하고 있습니다 ㅋㅋ
좋은 영상들, 자존감까지 높여주는 유익한 영상들 항상 너무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응원합니다^.^
구독한지는 꽤 됐는데 댓글은 첨 다는 것 같네요. 건강하시고 무탈하게 많이 버세요!!
진실은어디에 : 감사합니다. 도움되었어요
리베르떼 : 그럼 부츠컷청바지는 밑단이 주름져도 수선 안하는게 더 좋을까요? 통이 넓은 린넨바지만 복숭아뼈 위로 자르면 될지 궁금해요!

[MD's PICK]키작녀 롱스커트만 모아모아 10종! (faet.155cm 노동자)

총총....
에이블리 스튜디오 김소녀입니다!

오늘은 키작녀 롱스커트 룩북으로
돌아왔는데요!

전에는 160cm의 노동자들로 보여드렸었는데
155cm의 노동자를 구해왔습니다!!
(노동자님 감사드려요...보고 계시져..)

그 동안 160cm이하 모델도 보여달라는
요청이 많았었는데요!
그래서 조금 더 낮춰서 데려왔습니당 헿

오늘도 가볍게 스윽 봐주시고 좋아요! 댓글! 구독!
3단계 부탁드려요 헤헤


#키작녀코디 #키작녀롱스커트 #155cm코디추천



▼상품정보▼
영상 속 상품 모아보기
http://a-bly.com/app/events/?sno=756



BGM 출처
Waves - Joakim Karud
Youtube : http://youtube.com/joakimkarud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44HT


------------------
에이블리 ABLY studio : 영상 속 상품 모아보긔 : http://a-bly.com/app/events/?sno=756
인생저당잡힘 : 헐 나두 155인디 ,,
김지율 : 재미업어
큄얜우! : 혹시 모델 몸무게가 몇인가요????
김상아 : 키가 작은편이라 롱스커트 고를때마다 고민이 많이 됐었는데 이런 영상 진짜 도움이 느므 됩니다요..!앞으로도 이런 기장이 애매할거같은 하의 추천해주시는 영상 계속 제작해주세여 짧은 바지나 치마야 뭐 그냥 대충 입으면 대는데 긴기장들은 다 넘 애매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롱스커트나 롱팬츠류 많이유
ㅠㅠ

... 

#작은키맥시스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