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홍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페이스박 조회 4회 작성일 2023-09-27 16:56:37 댓글 0

본문

세계를 매료시킨 한국의 김 해외 홍보 영상 (ENG)

대한민국 식품 수출 1위!
고단백, 고 식이섬유, 풍부한 비타민을 가진 슈퍼푸드,
우리의 김을 해외에 홍보하기 위해 만든 영상입니다.

깨끗한 환경에서 신선하게 재배하여 품질이 우수하고,
어떤 요리에도 어울리는 맛을 가진 한국 김.
세계인을 매료시킨 대표적인 K-seafood,
김의 매력을 알아볼까요?

#김 #수산물 #KFISH #KSEAFOOD
#웰빙식품 #슈퍼푸드 #해양수산부
#Gim #seaweed #koreanfood #superfood

해수부의 이야기가 더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https://c11.kr/dac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ofkor/
▶블로그: https://c11.kr/dac8
▶트위터 https://twitter.com/mofkorea
@jindol9526 : 홍보영상 멋지네요 잘만들었는데 더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user-lq9dm6wp8d : 김 좋아요

Feel the Rhythm of KOREA: SEOUL

Enjoy wonderful attractions of South Korea with a lively, rhythmic sound!

Korean Tourism Organization collaborated with an alternative pop band ‘LEENALCHI’ and ‘Ambiguous Dance Company’.
Feel the rhythm of Korea with the music that is based on a traditional Korean folk tale and wonderful dance.

It is time to fall in love with beautiful landmarks in South Korea!
We are looking forward to seeing you soon!

#Kpop
#Ourheartsarealwaysopen #Cheeruptheworld #Meetyoulater
@YouYou-hr3uf : 지금도 보는 사람 ✋
@user-xprs9923cp2 : 태어나서 이렇게 한국적이면서 힙한 컨텐츠를 본적이 없다 진심 천재적이다 이게 공사에서 기획한 일이라는게 놀라울 따름이다
@jung7041 : 오랜만에 다시 들어도 흥이 나네요. 노래도 좋고 춤도 너무 매력적입니다. 한국의 흥을 제대로 보여주는 최고의 영상이었죠.
@gondrenamul8660 : 한국관광공사의 담당자분께 진심으로 감탄과 칭찬의 뜻을 전합니다. 저예산으로 놀라운 홍보영상을 만들어냈다는 건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1분 3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한국의 다채로운 가치를 흥미롭고 눈에 띄게 담아냈다는 점이 놀랍습니다. 그런 영상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한국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전달해줄 수 있을거예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한국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컨텐츠를 계속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user-ue1sk4wq1m : 가장 전통적이면서 가장 트렌디하고, 시장 광대놀이 같으면서도 천박하지 않고, 어려워 보이는 장르이나 가장 단순한 리듬으로 가장 쉽게 풀어냈고, 가장 한국적인 것 같으나 가장 장벽없는 패션센스까지 한방에 보여준 노래와 댄스와 광고

동네 광고마저 힙한 미국 마케팅

작년 한해 국내 마케팅에서 가장 핫했던 영상은 한국관광공사에서
해외 홍보를 위해 제작한 Feel the Rhythm of Korea.

이 영상은 서울, 부산, 전주를 찍고 다른 도시 영상도 속속 등장하며
총 3억 뷰를 돌파했음.

이 영상이 높이 평가를 받은 부분은 기존 공공기관에 제작한 영상들과는 달리
유명 한류 연예인을 사용하지 않고, B급 감성을 사용했음에도 힙했다는 점.

미국에서는 공공기관 및 지역기관들의 마케팅이 국내보다 훨씬 활발한데,
켄터키 렉싱턴의 마케팅팀이 특히 잘하고 있음.

렉싱턴을 대표하는 말과 버번 위스키로 유머스런 짧은 영상들을 찍어 SNS에서 바이럴에 성공시켰고, ASMR이 유행하자 바로 말이 음식을 먹는 Neigh-SMR을 찍어 2백만 뷰를 돌파함.

최근에는 넷플릭스의 '퀸스 갬빗'의 주인공 베스 하먼이 렉싱턴에서 유년 시절을 자란 것으로 나오자
렉싱턴의 호텔과 협업하여 그녀의 집과 똑같이 인테리어한 방을 만들어서 공개함

[Visit LEX 사이트]
https://www.youtube.com/user/LexKyCVB

[참고 영상]
You Can Lead a Horse to Water...
https://www.youtube.com/watch?v=KBFUjMM3QmM

Why the Long Face?
https://www.youtube.com/watch?v=i4jRnM-jvEE

So Hungry I Could Eat a Horse
https://www.youtube.com/watch?v=GDRODQolY68

Raised in a Barn
https://www.youtube.com/watch?v=zW6JdowVNAE

NEIGH-SMR (aka Horse Eating ASMR) - 2019 (2M Views)
https://www.youtube.com/watch?v=-faLxYHaG74

Making Of The Harmon Room at 21c
https://www.youtube.com/watch?v=sumtrPk67SM

The Queen’s Gambit | Official Trailer | Netflix
https://www.youtube.com/watch?v=CDrieqwSdgI
@BigLexKy : Thanks for showcasing our work!!!
@bky5424 : 결국은 현재 이슈화하는것을 발빠르게 자기것으로 만드는것도 능력이네요
@user-do1sr1bl8d : 드디어 20만이 넘었네 왈도형 이제 더 쭉쭉 늘어나겠다
@drc7969 : 이렇게 재밌으면서도 유익하고 전문분야의 인사이트를 가질 수 있는 콘텐츠가 유튜브에 얼마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매번 듭니다. 오늘도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저는 마케팅과는 전혀 상관 없는 사람이지만, 매번 많이 느끼고 웃고 감명받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user-lb8hk6td4x : 지역이 가진 특색과 요즘 트렌드를 결합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사례로 너무 좋은 참고영상같아요!! 감사드립니다 WLDO님!!

... 

#해외홍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8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