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화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팅 조회 4회 작성일 2022-05-14 10:23:26 댓글 0

본문

[JTBNews/진도투데이]신기지구 전원마을 미분양사태 우려취약한 접근성ꞏ높은 분양가에 시장반응 싸늘 도시민 유치 활성화할 인센티브 대책 필요

하루에 고작 여섯 번
농어촌 버스가 다니는 한적한 시골 마을
진도읍 시가지에서, 대략 20여 분 꼬불꼬불한 이 차선 도로를 달리다 보면 도착하는 군내면
신기 전원마을 단지입니다
진도군이 사업 시행을 맡아 약 만오천여 평 규모부지에, 도로와 상수관로 기반시설을 조성하면, 입주자가 땅을 분양받아 주택을 짓는, 군내면 신기 전원마을 단지.
지난 6월 말, 전원마을 내부로 들어가는 진입 도로 및 토목 기초공사를 완료하고, 도시민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국비 24억과 군비 6억 원, 추가적인 공사비용을 포함해 총 51억 원이 투입된 현장.
군민의 혈세를 투입해 도시민의 유입을 촉진하겠다는 야심 찬 진도군의 계획과 달리 현재 총 76세대 중, 11세대만 분양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분양률이 저조한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 걸까요?

이에 진도군은 토목공사 외, 기초공사들은 모두 완료되었으며, 추가적인 제반 시설을 보완할 것이라는 입장이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입주할 가구 수와 분양 면적이 고무줄처럼 늘어났다 줄어들기를 반복했습니다.
진도군에 따르면,
지난해 계획된 입주 가구 수는 52세대였지만, 100세대노 늘렸다가 다시 76세대로 줄였습니다. 현재 70여 평 규모의 가구당 분양가는 약 3천7백여만 원 수준이고 110여 평 규모는 6700에서 7000여만 원입니다.
진도군 측은 분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지만 접근성의 한계와 협소한 부지에 비해 턱없이 높은 분양단가는 여전히 큰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
[진도군 관계자 인터뷰]

또한, 신기마을뿐만 아니라 지난 2013년에 최초 입주를 시작한 임회면 남동지구 한옥마을도 아직 분양을 완료하지 못한 상황
사업을 시행한 지 벌써 8년이나 지났지만, 아직 11세대는 미분양 상태입니다.
여기에, 신기지구 전원마을의 분양단가는 남동지구 한옥마을 주택용지의 평균 분양단가가 4만 원 정도인 것과 비교해 약 4배가량이 비쌉니다.
수십억 원의 세금을 투입해 도시민의 유입을 촉진하겠다던 진도군의 계획대로, 침체한 시장의 호응을 끌어낼 수 있는 좀 더 드라마틱한 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상. 제이티비뉴스였습니다.

#진도투데이#JTBNEWS#신기지구#진도군
#진도해돋이#진도일출
#미분양사태#전원마을#분양가
#평단가#군내면#신기마을
#토목공사#기반시설#분양현황
#접근성#부지#진도투데이#진돗개#울돌목#아리랑
#진도읍#고군면#지산면#군내면
#진도군#이동진#진도#진도개테마파크
#이동진#진돗개#송가인고향#꽃게
#송가인진도#청와대
#진도투데이​#지역단신​#JTB​NEWS
#진도투데이 #JTBNEWS
#진돗개#진도군#이동진
#진도#진도개테마파크
#송가인고향#꽃게

[진도여행 13곳 완벽코스 Jindo Travelog 2박3일]진도쏠비치리조트,진도맛집추천,인피니티풀,국내가족여행추천

진도여행 전 필수 시청하세요.^^
진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께 꿀팁이 되시길 바라며 영상 만들었습니다.

진도 명소와 맛집 정보 참고하시길요.

00:00 인트로
00:31 진도쏠비치리조트 인피니티풀
01:15 진도쏠비치리조트 전경, 룸컨디션, 뷰
02:32 진도쏠비치리조트 산책코스
03:33 진도쏠비치리조트 뷔페 셰프스 키친
04:35 그냥 경양식(송가인 단골집으로 유명함)
05:33 카페 하이진도(쑥라떼, 대파스콘)
06:53 우수영 관광지 / 명량대첩기념관
07:57 진도타워
08:38 진돗개 테마파크
09:51 운림산방
10:35 운림산림욕장
10:56 진도 신비의 바닷길 뽕할머니 동상
11:54 세방낙조 전망대
12:12 진도쏠비치리조트 신비의 바닷길
12:34 목포해상케이블카

오늘도 채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도쏠비치리조트
#진도맛집추천
#진도브이로그

달달제이-안효정TV
이메일 / goodvoice3@naver.com
블로그 / http://blog.naver.com/goodvoice3
인스타 / @ahn_hyojeong
뽀오 : 4월에 갈건데 설레서 미리 찾아보고 있어요ㅎㅎ목소리가 참 좋으시네요ㅎㅎ쏠비치 내에서만 놀려고 했는데 영상 보니 세방낙조는 가고 싶네요!
시냇물 : 진도의 멋진 여행정보 감사합니다.
시원스러운 진도대교 를 건너 진도의 해변길이 그리워 지는군요
쪽빛 : 달달제이님 오랫만이네요. 진도 한번 가 보고 싶었는데 풍광이 정말 아름답네요. 꼭 가보고싶어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돌피니 : 우와. 진도 여기저기 갈 곳이 많네요. 좋은 목소리로 소개해주셔서 잘 봤어요.
M Kim : 진도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진도여행 BEST TOP 12 여행지 총정리-쏠비치,운림산방,진도대교,진도타워,금갑해변,가계해변,세방낙조전망대 | 국내추천여행지 | 국내여행 | 여행

진도여행 BEST TOP 12 여행지 총정리-쏠비치,운림산방,진도대교,진도타워,금갑해변,가계해변,세방낙조전망대 | 국내추천여행지 | 국내여행 | 여행
-------------------------------------------------------------------
#여행 #진도여행 #국내추천여행지 #국내여행 #진도여행지총정리 #여행


0:00
1:26 여행지1. 진도대교
1:32 여행지2. 진도태워
1:53 여행지3. 쏠비치진도
2:05 여행지4. 쏠비치프로방스스퀘어
2:19 여행지5. 쏠비치라벤더가든
2:46 여행지6. 쏠비치 야경
2:57 여행지7. 쏠비치 인피니티풀
3:42 여행지8. 삐에르랑디 공원
4:26 여행지9. 운림산방
6:09 여행지10. 금갑해변
6:20 여행지11. 가계해변
6:53 여행지12. 세방낙조전망대

안녕하세요 아이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한민국 남쪽 땅끝, 진도 섬입니다.

진도여행 시 참고하시면 좋을 여행지를 정리해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진도여행을 계획중시신 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은
제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스티비[TRAVELCANVAS] : 0:00
1:26 여행지1. 진도대교
1:32 여행지2. 진도태워
1:53 여행지3. 쏠비치진도
2:05 여행지4. 쏠비치프로방스스퀘어
2:19 여행지5. 쏠비치라벤더가든
2:46 여행지6. 쏠비치 야경
2:57 여행지7. 쏠비치 인피니티풀
3:42 여행지8. 삐에르랑디 공원
4:26 여행지9. 운림산방
6:09 여행지10. 금갑해변
6:20 여행지11. 가계해변
6:53 여행지12. 세방낙조전망대

안녕하세요 아이스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한민국 남쪽 땅끝, 진도 섬입니다.

진도여행 시 참고하시면 좋을 여행지를 정리해 영상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진도여행을 계획중시신 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은
제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지창 Ji Chang : 와 정말 날씨도 날씨지만 진도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
얍다온-3분제주여행 : 와 하나 하나 전부 다 대박이네요 ㅠㅠㅠㅠㅠㅠ 크으 …
정말 멋진 곳들을 많이 아시는 거 같아요
필리핀 아빠 : 자연을 이렇게 아름다운 영상으로 표현할수 있는 감각은 도대체 어떻게?? 이건 아마츄어가 아닙니다!!!!
늦은시간에 감상하고 영상에 취해 꿈나라로 갑니다~~~
jable : 와 바다뷰가 너무 좋아요, 넓은 바다풍경과 수평선이 너무 멋지네요

... 

#진도군화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