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프로젝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커피프린스2호점 조회 51회 작성일 2021-08-04 20:01:12 댓글 0

본문

미니빔프로젝터 추천 | 작고 가벼운 스마트빔 집순이 200% 활용법 (ft. 캐미빔 캐논 MP250)

요즘 같이 외출하기 힘든 시기에 집 안을 편하고 감성있게 꾸며주는 미니빔 프로젝터 하나 추천해볼게요.

작고 가벼운 무게인데도 4K 화질을 100인치까지 즐길 수 있는 캐논의 스마트빔 프로젝터 캐미빔의 성능이 궁금하시다면 오늘 영상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빔프로젝터 #스마트빔 #캐미빔


* 본 영상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아이패드 속지 구매 |\r
네이버에 ' 인프제스터디 ' 를 검색해주세요 !\r
\r
☾ 인스타그램 |\r
@infj_study @infj_myhalf \r
\r
✈︎ 이메일 |\r
becozu.joanna@gmail.com

프로젝터 사기 전에 제발 봐라,,, 16년차 리뷰어가 알려주는 프로젝터 고르는 꿀팁! (ft.기즈모)

여러분 옆집 리뷰어, 겸손한 전문가, 16년차 리뷰어 기즈모님을 모셨습니다.
오늘 영상에서는 독립을 앞두고 프로젝터를 고르는 에디터M의 고민을 상담해주셨는데요.
와... 정말 피가되고 살이되는 꿀팁이나 프로젝터 고르기 전에 꼭 보세요.
이렇게 면밀한 상담을 받은 에디터M은 갑자기 완전 다른 제품을 구입하는데...(예고)
프로젝터 고르는 법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디에디트 웹사이트에 연재됩니다!
http://the-edit.co.kr/29531

영상편집 : 권오연PD
제휴 문의 : hello@the-edit.co.kr
구독자 리뷰 제보 : ask@the-edit.co.kr

캐논 레이요 멀티빔 빔프로젝터 + 블루투스 스피커 + 보조배터리 ?

캐논 레이요 멀티빔을 활용해 봤습니다. 실제로 어떤 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어떤 장점이 있고 어떤 아쉬운 점이 있는지 영상을 통해서 살펴봅니다.

※ 이 채널은 욕설과 비방을 하지 않는 채널 입니다. 댓글에서 만약 일방적인 욕설이나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알림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이 채널은 직접 촬영한 영상을 올립니다. 영상을 노력해서 꾸준히 올리는 크리에이터를 도와주시기 위해서 추천과 구독 많이 부탁드립니다. 추천과 구독은 비용이 전혀 나가지 않습니다.

리뷰사이트 : http://cdmanii.com
리뷰문의 : cdmaniipch@gmail.com

씨디맨 소개 : http://cdmanii.com/notice

촬영장비 : Sony FDR-AX100 (4K 캠코더)
편집도구 : 파워디렉터 16

=========================================

... 

#캐논프로젝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6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