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음악 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옹달이 조회 239회 작성일 2020-05-09 10:25:05 댓글 0

본문

듣기 좋은 락 음악 모음 (브릿팝, 얼터너티브 락) 감성 밴드 a collection of Britpop and alternative rock music

#락#브릿팝#플레이리스트


Instagram : serkilist
NSJ : 영국하면락이지 그에반해 미국하면랩이고
yg joo : 첫곡부터 제취향 저격하셨어요
강해지자 : 개인적으로 뛸때 듣기는 너무별로네요
kyeok seong : 맨처음 나오는 노래 제목좀 알려주세요!
손동규 : 여러분들 브릿팝은 비오는날 들으면 더 난리나는거아시죠~~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 ㅎㅎ

모든 시간의 최고의 록 음악 - 세계적으로 유명한 록 밴드

모든 시간의 최고의 록 음악 - 세계적으로 유명한 록 밴드


모든 시간의 최고의 록 음악 - 세계적으로 유명한 록 밴드
JiWoong Kim : Aerosmith 의 I don't want to miss a thing
Cover한 가수 누구죠?
JSJIN0129 : 이게 락음악이라고? 발라드 모음집이라고 해야지 선곡 진짜 록 모르는 모지리
쓰레기들아 신고해줄께 : 필리핀 가수인듯 노래 좉갔네
루이대니 : 어휴 적당히해라 왜이렇게 노래가 ㅈ같은가 했더니 가수가 부른게아니였네
Athena J : Aerosmith i don't want to miss a thing 부른 사람 누군가요

한국 가요 락 발라드 모음 part.1

한국 가요 락(Rock) 발라드 모음 part.1
Guians : 01. 00:00 박완규 - 천년의 사랑

02. 04:25 야다 - 이미 슬픈 사랑

03. 08:26 김경호 - 금지된 사랑

04. 12:58 얀 - 그래서 그대는

05. 17:22 최재훈 - 비의 랩소디

06. 21:51 뱅크 - 가질 수 없는 너

07. 26:32 야다 - 진혼

08. 31:39 이승철 - 말리꽃

09. 36:31 주니퍼 -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

10. 40:56 더 크로스 - Don`t Cry

11. 45:00 K2 - 유리의 성

12. 49:53 에메랄드 캐슬 - 발걸음

13. 54:01 플라워 - Endless

14. 58:14 김돈규 - 나만의 슬픔

15. 1:02:42 김경호 - 와인

16. 1:07:35 김경호 - 아버지

17. 1:11:21 신성우 - 서시

18. 1:15:05 김상민 - You

19. 1:19:13 홍경민 - 내 남은 사랑을 위해

20. 1:23:36 최재훈 - 떠나는 사람을 위해

21. 1:27:58 더 크로스 - 당신을 위하여

22. 1:31:45 엠씨 더 맥스 - One Love

23. 1:35:58 버즈 - 가시

24. 1:39:59 K2 - 슬프도록 아름다운

25. 1:44:33 버즈 - Monologue

26. 1:48:54 김경호 - 사랑했지만

27. 1:53:41 마야 - 나를 외치다

28. 1:58:12 이지(izi) - 응급실
김재욱 : 갬성충만 2020년5월4일 오후10시32분 듣고있는사람
베리베리한라이프 : 와 옛날기억이 ㅠㅠ 고마워요. 야다노래 ㅜ대박
dj k : 광고 오진다 진짜 ㅡㅡ 니노래도 아니잖나?? 양심은 버렷겟지 비인간 짐승이네
강용준 : 2:01:55

운동할 때 듣는 파워풀한 락 팝송 12!

NONE-PROFIT!
ROCK & ROLL!
감자탕Gamjatang : 파워풀한 락 팝송#2

\
Panic At The Disco 측의 음원 차단으로 인해 12. High Hopes는 임시로 음소거 처리하였습니다
\
광고는 제가 넣은게 아닙니다! 음악 배급사에서 넣은 광고이고 수익도 모두 그쪽으로 갑니다
【광고 제거 방법】
모바일에서는
'자동재생'을 비활성화 해주신 후
종료시간 (41:21) 눌렀다가 다시 재생 해주면 되고요,
PC에서는 다음 동영상을 눌렀다가 뒤로가기(백스페이스) 누른 후 다시 재생 하면 됩니다
- 아이폰은 안됩니다ㅜㅜ
사쿤 : 존나 당당하게 걸어가게하는데 친구가 ㅂㅅ이냐? 라고하네 이해가 안되네 ㄹㅇㅋㅋ
박준이 : 오 당신은 운이 좋군요 당신은 813개의 댓글 중에 하나를 발견했군요!
팍씨 : 와 스트레스 해소된다 난 가만히 있는데 내 몸이 뛰고 있는 느낌 나게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한 기분 잘 냈습니다 ^^
하연 : 나랑 취향 디게 비슷하넹 ㅋㅋㅋㅋ 나두 운동할 때 저것들 듣는데

... 

#락음악 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974건 37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