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리조트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방어 조회 218회 작성일 2020-05-08 19:26:42 댓글 0

본문

푸켓의 낭만적인 리조트 7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인어 영상 ??
리조트에서 수영하면서 놀고 싶다..

#태국_푸껫_가는_사람_나도_데려가..
김나스 : 이 이쁜 영상이 조회수 ㅠㅠ
MKTV 여행과 맛집 채널 : 우와 영상미 쩌네요 ㅎㅎ 조만간 푸켓 갈 예정인데 잘 참고하겠습니다^^ 숙소들 다 너무 좋네요!! 나카나 라차는 알던 곳인데 모르던곳도 덕분에 잘 알고 갑니다 ㅎ
김나땡 : 곳 간당
레아 : 푸켓갔다왔는데 절대 패키지로 가지마세요ㅠㅜ 시간 너무 촉박해요... 바다는4박5일동안 2시간밖에 못놀았다죠 ....
듬직한바위에 이끼 : 9월4일에 푸켓가는데...1등급호텔로..빨랑가고싶당..ㅜㅠ

푸켓 파통에 인기있는 리조트 BEST 5

푸켓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리조트선택인데요. 이번시간에는 푸켓파통에서 인기있는 리조트 다섯곳을 알려드립니다.
고에일리 : 좋은정보 감사해요
jw an : 칼리마리조트는 어떤가요?
박소현 : 대충요약

파통비치
1. THE KEE
위치 굿 방라로드, 빠통비치, 시설 현대적 모던
단점 시끄러움
2. 반타이 리조트
전형적 리조트 구축 올드함
3. 두앙짓 리조트
빠통비치 근처 부지가 가장 넢은 리조트
4. 노보텔 빈티지 리조트
웅장하고 넓은 풀장 객실 많음
조식당 크다 부대시설 모던함
태국전통 분위기
5. 르메르디앙 리조트
빠통유일 독립된 비치
부대시설 객실수 많음

요금
비수기 4월~10월
조식포함 10~ 15만원
서뿌우 : 노잼
MINELAND미네랜드 : 감사합니다 잘봤어용 ??

푸켓 최고의 프라이빗비치 호텔, 르메르디앙 리조트 (Le Merdien Phuket Beach Resort) ㅣ 푸켓여행5편

푸켓바다는 에메랄드 빛깔로 유명하지만, 이런 아름다운 바다를 전용해변(private beach)로 가지고 있는 호텔, 리조트는 흔치 않습니다. 저희가 이틀간 있었던 르메르디앙 푸켓 비치 리조트는 다른 부대시설도 좋지만, 정말 즐기기 좋은 엄청난 규모의 전용해변을 끼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푸켓 비치 리조트, 또뇽월드와 함께 가보시죠!


[Thumbnail Photo] Le Merdien Phuket Official Website
https://www.marriott.co.kr/hotels/tra...

[Music] https://bensound.com

[Camera] GoPro Hero 6

[Contact] https://instagram.com/xpxsxyx
Sh A : 보통 설계상으로는 블라인드가 없이 있다가 나중에 추가 하는 경우입니다. 그리고 밖에 있는건 습기로 인하여 곰팡이 안생기게 할려고 하는것도 있어요...
샤워실(화장실) 문, 벽 없는 리조트들도 많아요
이정아 : 저도 푸켓가보고 싶어요 ㅎㅎ
양송이 : 어렵게 커가지고 이런거 잘모른다는말 여자분 기분나쁘셨을수도 있을듯 볼때 상당히 불쾌했어요 그말
최원주 : 3등
고혜미 : 2등

담당자가 다녀온 후 추천하는 푸켓 호텔 TOP 5!


아재진 : 자랑이 아니라 호텔 추천 한거에요 ^^
아재진 : 전 르네상스와 홀리데인 가보았는데 홀리데인은 4성급이고 르네상스는 5성급이에요^^근데 홀리데인은 바닥이 카펫도 안 깔려있고 그렇지만 로비도 수영장도 좋더라고요^^방도 괞찮았어요 그리고 정실론이라고 백화점있는데 엄청 크고 좋더라고요^^맛집도 많아요♥
그런데 르네상스는 더 좋네요 달팽이 개구리 도마뱀이 많아서 많이 잡을수 있고 빌라는 엄청 크더라고요 방에 카펫 깔아놔서 깔끔하고 화장실도 엄청 커요 밖에 베란다에 나가보면 로비 다 보이고 좋아요 둘다 추천하지만 특히 르네상스가 더 좋네요 ㅎㅎ 1등급은 역시 르네상스 같아요^^하항 사실 다른 곳은 안 가봐서 몰라여^^그치만 르네상스와 홀리데인 추전하지만 르네상스가 더 좋아요 ㅎ♥

... 

#푸켓리조트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974건 379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