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사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은가 조회 305회 작성일 2020-10-22 11:50:22 댓글 0

본문

여고생 파우치 탈탈 털어봄! 맥(MAC)+모노아이즈 꿀조합에 동공지진 ㅣ뷰티사주 ep.03ㅣ홍윤화&함경식&키썸

※ 영원한 난제※ 화장의 완성은 색 조합ㅇㅈ?!
톤팡질팡 여고생들의 파우치 탈탈 털어봄!!

뷰티 고민 해결하러 왔는데,
뷰티 꿀팁만 전수하고 간 여고생들 ㄷㄷ

03:15 맥 섀도우 공용기에 모노아이즈 합체해버리는 핵꿀팁 ㅇㅁㅇ!
게다가 품절템 맥 루비우까지 소장...(그저 부럽)

나만 아는 꿀조합 꿀팁있다면 댓글로 (소곤소곤) ㄱㄱ!!

#뷰티사주 #메이크업 #홍윤화 #함경식 #키썸
#맥립스틱 #맥루비우 #맥립스틱추천
#모노아이즈조합 #모노아이즈공용기
#맥팔레트 #맥팔레트저렴이

여고생 파우치 탈탈 털어봄! 맥(MAC)+모노아이즈 꿀조합에 동공지진 ㅣ뷰티사주 ep.03ㅣ홍윤화\u0026함경식\u0026키썸

[스튜디오 룰루랄라] 구독하기 ▶https://goo.gl/bNrWbq
[스튜디오 룰루랄라] 페이스북 ▶https://goo.gl/ZRCk1w
[뷰티사주] 네이버TV▶ https://goo.gl/t3Crvu
핑담바라 : 아니 10대때 화장하지 말래서 안하고 대학 진학하니 1도 화장 모르겠고 못하겠어서 그냥 다니니 주변에서 들은말.
"왜 화장 안하니."
"다큰 애가 그거 예의 아니다. 화장도 예의야."
"어디 아프니? 낯빛 안좋다. 뭘 좀 발라라."
아니..하지 말래서 안해서 1도 모르는데
이제는 하라니
어쩌란건지..제발 10대한테 화장 하지마라 해라하지 마세요 자유임...
The MonSter Yt : 아가들아 형이 직접 사과티비 시청하고 후기 말해줄게
Kl4ID : 사과티비 볼려면 성인인증 해야하나요?
Hicham Hicham : 내가아는 사과티비가 구글스토어에 있는 그 사과티비인가?
Go viral : 사과티비 보면 두루마리 휴지1개 금방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 정리부터 찰떡 섀도우까지, 신기 내린 뷰티도사가 왔다! (feat.도화살 메이크업)ㅣ뷰티사주 ep.01ㅣ홍윤화&함경식&키썸

눈썹 정리랑 찰떡 섀도우로 연애운이 솟아오른다아아~~!
(feat.도화살 메이크업)

03:19 스치기만 했는데 눈썹 받고 미모까지 완성ㄷㄷ
1화부터 ㄹㅇ 꿀팁 갓팀 모음집 (찬양)
뷰티도사들이 내 뷰티관상도 봐줬으면..♥

그래서 저 점집 좌표가 어떻게되나요..?!
뷰티사주 사전 예약하기!
▼▼▼▼▼▼▼▼▼▼▼
http://bit.ly/뷰티사주출연신청

#뷰티사주 #메이크업
#홍윤화 #함경식 #키썸

눈썹 정리부터 찰떡 섀도우까지, 신기 내린 뷰티도사가 왔다! (feat.도화살 메이크업)ㅣ뷰티사주 ep.01ㅣ홍윤화\u0026함경식\u0026키썸

[스튜디오 룰루랄라] 구독하기 ▶https://goo.gl/bNrWbq
[스튜디오 룰루랄라] 페이스북 ▶https://goo.gl/ZRCk1w
[뷰티사주] 네이버TV▶ https://goo.gl/t3Crvu
jiyul lim_ : 키썸(?) 아무튼 홍윤화님 옆에 긴머리 여자분 남의물건 너무 막쓰시는것 같아요...
시은 : 와 저정도 거리에서 쌍테 저렇게붙히는건 고수다
하울의음 쥑이는 성 : 키썸 말하는 거 괜찮은데? 댓글들 피드백 하려면 좀 둥글게 말해줄 순 없는건가
승배곤듀 : 키썸 띄꺼웡
이하영 : 요즘엔 안하나요..?했으면 좋겠는데...하면 세종에 한 번 와 주세요!!

학생 메이크업 언제 벗어날래!? 직장인st 내추럴 메이크업ㅣ뷰티사주 ep.13

"학생 메이크업 벗어나고 싶어요..."
무쌍 쌘캐 교직원 쌤이 순딩보스몹 된 사연은?!

더 연한 화장으로 눈매 트이게 하는 함쌤 MAGIC★
데일리메이크업으로 ㄹㅇ 박제 각이다

07:28 함쌤이 유행보장한 블러셔법으로 돈복 UP↑↑↑
꿀팁 \u0026 꿀템 가득한 뷰티사주 역시 더럽..The Love..♡

#뷰티사주 #내추럴메이크업 #무쌍 #블러셔
#직장인메이크업 #메이크업 #뷰티


▼▼▼▼제품 정보▼▼▼▼

02:25 홍샷 파워 래스팅 파운데이션
02:53 데자뷰 타이니스나이퍼
05:16 더샘 더함 아이섀도우 팔레트
06:24 Mustaev E91 Mini Fan


[룰루랄라 뷰티] 구독하기 ▶https://goo.gl/wLQvmt
[스튜디오 룰루랄라] 페이스북 ▶https://goo.gl/ZRCk1w
[뷰티사주] 네이버TV ▶ https://goo.gl/t3Crvu
MiNA미나 : 언더하고싶어두저도번져서.매일고생했어요.무쌍이라마스카라하고고데기도하거든요샤넬블러셔짱이구..오프라인저장했어용참고해서보고메컵해보려구요mustaev e91구매해볼게요
kjs J : 함쌤 늘 맹활약^^ 짱멋지심!!
김시현 : 못하면 그냥 하지를 말지 꼭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장소희 : 7:11 진짜 웃는거 너무귀여워서 놀랐어요ㅋㅋㅋ 대박 ㅠㅠ!
앵무새 : 그거슨 유행을해벌였습니다 얼굴이 작아보이쥬...

... 

#뷰티사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80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