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만화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쬬리 조회 353회 작성일 2020-10-21 00:11:58 댓글 0

본문

[뉴이]그림 학원 고르는 팁

[뉴이]그림 학원 고르는 팁
송이버섯Sarah-han : 여러분 동네 미술학원 아무데나 제발 다니지 마세요ㅠㅠ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저는 미술학원 두 곳을 다녀봤는데 첫번째 갔던 곳은 제... 이름을... 못기억했구요... 잘 가르쳐주지도 않았어요 두번째는 개성을 인정 안해주고 입시미술풍을 중시합니다 그래서 너무 힘들어요 ㅠㅠ 아무리 기초가 중요하다 해도 내 그림에 내가 하고 싶은 것을 못담아내니까 애정이 안생기더라구요....
크루아상 : 학원 상담할 때는 엄격해집시다. 주변에서 일단 다녀보고 결정해~시간 없으니 여기라도 다녀~이렇게 말해도 마음에 안들면 바로 환불 때리고 다른 곳 알아보세요.
친절이도 뭐고 다 필요없고 마음에 안들면 그 순간 끝내세요.
얼럴렐레 : 아니 완전 말투가 대땡서관이자너..
Rongsa Guo : 재미시다
한이 _ : 2. 쌤 그림체가 가장 중요함
제가 좀 귀염귀염한 그림첸데 쌤은 너무 현실적을 바라셔서 귀여운 여자애가 코가 현실적으로 되어있고 귀도 마찬가지 ;;; 이상했었어요

그림 학원은 얼마나 나에게 도움이 될까? 학원을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께!


ᄋ해피 : 일년학원비가
대량얼마일까요?
숨덕탈출 : 요즘 국비지원, 아카데미 광고가 수두룩수두룩
serin yun : 기본이 너무 안되어 있으면 학원에서도 따라오기 힘들어요..타블렛 사용이랑 포토샵 사용법은 익혀놓고 가야 진도도 빠르고 돈도 덜 버리는듯
최의상 : 학원 처음에 가면 과제를 내주나요?
인정 : 그림 똥손인데 많화 학원이 있다길래
다니고 싶은데 부모님이 못다니게 해요...

피해야하는 입시미술학원 특징.

#입시미술학원 #입시미술 #입시

(단순히 제 개인적 의견인데 사실인것 마냥 세게 말씀드려서 죄송합니다!! )

물론 어느정도 입시에 맞춰서 배울수밖에 없는것이 입시미술이란 것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전 여러분들이 입시미술 이라는 구시대적 환경에 피해를
최소한 적게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입시 끝나고 입시미술느낌 빼느라 너무 오래걸렸어요 8ㅅ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r
비판이 아닌 단순 비난 비하 목적의 댓글은 삭제됩니다.\r
\r
박지님 Twitch TV: https://www.twitch.tv/ch960116\r
웹툰 보러가기 :https://www.lezhin.com/ko/comic/suicideboy
정유빈 : 지금 제가 다니는 미술학원쌤도 개개인의 그림체를 존중하면서 도와주세요!! 짱짱
김우떡 : 제가 다니는 미술학원이 입시미술인지 애니학원인지는 모르겠는데 저희 미술학원 원장님은 정말 좋아요.!!
Dronach Glen : 애니한정
참치마요통조림물 : 창조의아침 애니반 다녀본후기 진짜 4개월동안 선연습, 소묘 주구징창함 수업 4간동안 소묘만함.... 4개원뒤에나 도로잉
찬 : 근데 팩트는 대학교수는 옛날사람이라 저런그림체를 더 잘쳐줌 이게어쩔수없는 사실임

... 

#대전만화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