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간뉴욕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해피 조회 10회 작성일 2020-08-08 08:12:32 댓글 0

본문

1900년 초 뉴욕과 조선 차이

#미국 #1900년대 #조선
여러 호기심, 그리고 재미,공포 다양한 컨텐츠로 재미있는
영상들을 올리는 호잇 TV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한 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앤서니갈매기스 : 존나 소름끼치네;;
박준용 : ㄷㄷ;; 소름돋네..
Gyeongbuk 1203 : 1900년대 조선시대 사람들이 저때 미국 가봤으면 다른차원에 온거 같겠다
법규형을좋아하는인간박하 : 미친 1900년대 초에도 도시가 현대식이냐
김민서 : 같자기 뉴욕보다가 한국 보니까 구석기 시대로 돌아간듯. 발전 많이 했네 ㅋㅋ 저게 나라냐

옛날엔 병원 방문이 이렇게나 무서웠다. 충격적인 사진 17장.

아직도 병원 방문이 무서워서 자꾸 오늘내일 미루고 계신가요?

그래도 1900년대가 아닌 이 시대에 갈 수 있는 걸 다행으로 여기셔야 할 겁니다!

당신의 가장 끔찍한 악몽보다도 더 무서운 희귀 빈티지 사진 17장입니다.

아마 마지막 사진까지 다 보기도 힘드실 걸요!

------------------------------------------------------------------------------

이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저희 다른 유튜브 채널도 구독해주세요! ✅

- 독특하고 맛있는 [먹고]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먹고

- 유용하고 쓸모있는 팁으로 가득한 [더 팁] 유튜브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thetip
힐러 빡친 : 9:27 이 시대 사람들은 오늘날의 안마의자가 더 무서웠겠다. 괴물도 아니고;; 곰이냐? 이랬겠네 ㅋㅋㅋ
홍경미 : 약실어요
도령_ : 이거보다가 돈벌래나와서 못자겠어요 돈벌래 못죽이는데....ㅠㅠㅠㅠ
brian : 제 기대가 컸나보네요. 별로 안 무섭..ㅡ.ㅡ; 요약해서 5위 정도로 줄여도 될 듯 합니다.
이재학 : 지금도 병원에 가면 사람이 모르모트가 되고 있어요. "그러면 이렇게 해 보죠....." 많이 듣던 말이죠..? 그것도 비용은 환자가 부담.

시간여행 ㅣ 1911년 뉴욕을 촬영한 영상 ㅣ 과거영상

#시간여행#타임머신#과거영상

1911년 뉴욕의 모습입니다.
즐감하세요~
Gyeongbuk 1203 : 2:31 한자아닌가?
봉봉 : 배 타고 이동하는 건 타이타닉이 생각나네요 .. 바로 내년이니 ,,
Dg Han : 본인 영상인가요?

... 

#100년간뉴욕사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