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mm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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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집요한편집증 조회 42회 작성일 2020-08-07 00:01:3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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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FS: Tube Bending Basics 1 - What You Need to Know

Tube Bending Basics Part 1 covers the general knowlege regarding materials, dies, benders, Center Line Radius, bending gauge and cheater creation.

Click here for Part 2:
https://www.youtube.com/watch?v=Ta_c3hMqpg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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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rett Lamb : You're videos are great!!!! I've got a jd2 model 3 that I'm ready to bolt to the floor. I saw in one of your videos a trick to make a leveling adjustment but can't find it. Can you point me to where that tip/ trick is at? Thank you for your time!!!!
Chad Jones : I bought an eastwood hydraulic tubing bender with 1-3/4” 240 dies , 1-3/4” 180 dies and same with 1” . First time bending as i hit the switch the die broke at the pulling part . I couldn’t believe how weak this die was . It wasn’t even welded right . I rewelded it and it works great now . However everything kind of pulls apart when i bend . I’ve bought 2 “affordable “ benders and both of them broke . It’s like the benders advertise they can bend 1-3/4” dom120 tubing but when it comes to bending the bender swells and bends and doesn’t work right . I’ve spent 4000 bucks on dies and benders and am now afraid to use my eastwood cause things fly off of it right at your face at the same speed as a bullet from a gun . Thank you eastwood for making me bender shy ! it was not cheap at all either ! I bought 200’ of 1-3/4” dom120 and 100’ of 1” dom 120 . All i wanted to do is build an exoskeleton for my Jeep .
dzlt82 : Can you bend aluminum with that??
Kyeol Williams : Very clear and to the point Awesome
R Juarez : Awesome content!!!!

튜브 밴딩하기 .반자동밴딩기. 반도체. 삼성. 하이닉스.


aroma qutb : 설마 옆엔 범한?
김종성 : 알바를 각자에 테입으로붙여서하세요
변재인 : 잘보고갑니다 ^^*
Ex1ZiKi : M15 같은데..
안로키 : 여기는 어디현장인가요?? 화성 기흥만 해봐서요ㅜㅜ

극악이 뿔났쪄염~~ 뿌우~~(TUBE BENDING 너 그러는거 아니다~)

오늘은 제 계시물에 시험 보고 오셨는데 튜브벤딩 시험 보셨고
수치가 전혀 안맞아서 떨어지신 분의 이야기 입니다.

솔찍히 화가 납니다. 툴을 사용해서 구부릴수 있는 한계가 있는데
어떻게 더 크게 구부릴수 있는지 너무 황당합니다.
그래서 영상에서 목소리가 많이 격앙되었네요.

제가 이렇게 성질을 주체 못해서 극악인겁니다 ㅋㅋㅋ

그래서 여러분이 너무 논란이 되고 있는 튜브 벤딩의 실체를
신랄하게 까발려 봅니다.

여러분 BA 왜 배웁니까? 그게 뭡니까?
설마 우리집 앞에 편의점 똘똘이는 아니죠?

BA를 적용시켜서 하려면 툴이 갖고 있는 치수와 맞는 것인지
먼저 확인하는게 옳습니다. 그래서 툴에 사이즈 별로 조절이 되게
해 놓았자나요~ 그리고 구부려 봐도 전혀 아닌데

어떻게 이렇게 비싼 시험료 내면서 응시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합니까~ 이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영상 보시고 제가 틀린 건 틀렸다고 이야기 해주세요
틀렸다면 저도 틀린걸 고치고 공부하는 많은 학도들에게도
제가 틀렸음을 인정하고 제대로 알려드려야 맞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많은 댓글 기다려 옵니다.
동네멸치형 : 밴딩만배우는데 어디없나
비틀즈2 : 이런분이 실기감독을 오셔야지. 뭐 되도안되는 실기 암것도 모르는 감독관이 오는거보면 우스워요
김yoon :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임페리얼 툴은 좀 이상한거 같에요
정대필 : 밴딩기 제품명이 어찌되나요?
S1 Edu : 2019년 12월 31일 기준입니다, 1.75가 절대 맞지 않는 이유는 2가지입니다. 첫번째는 실제 튜브의 두께는 1/2이 절대 나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BA공식에서 BA는 두께가 커질수록 비례해서 길어집니다. 실제 튜브의 길이는 0점대인데 튜브벤더는 그 실 두께를 기반으로 구부러지게 되는 것이므로 우리가 튜브에 이론적인 공식 다 대입해도 절대 그 이론값까지 튜브 BA가 절대 형성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바깥지름까지의 1.5도 틀린 겁니다. BA를 규정한 원문서는 안쪽 중심선의 반지름을 측정해야 정확한 BA를 구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실작업에서 튜브를 구부리는데 BA공식은 필수이며 작업을 위해 공식을 기입할 때 보면 중심선의 반지름을 1.5로 준다는 것 입니다. 솔직히 바깥쪽까지의 반지름을 1.5로 두어도 평소 작업하시는 분들은 공단머저리들처럼 두께의 반만큼 이동해서 중심선까지의 BA를 구하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튜브 자체에 기입된 정보가 R이 1.5라면 그건 그냥 반지름이 1.5라는 것이지 두께의 반만큼 이동해서 구하면 그건 그냥 두께부분만 커지는 거라 당연히 BA는 두께에 비례하므로 값이 더 나올수밖에 없는 겁니다.


구술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알 것입니다. 튜브는 규정상 정보 기입할 때 외경과 두께를 필수로 기입하게 되어 있습니다.
면장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것쯤은 인지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항공정비사는 작업한 것에 대해 확인하고 그 책임을 지는 사람입니다. 잘못된 계산과 작업은 항공기의 감항성을 저해하는 요소가 되고 이는 항공기사고라는 인적사고로 직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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