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구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와 조회 0회 작성일 2022-08-06 01:13:23 댓글 0

본문

[일당16만원] 야간물류센터 리얼후기! (시간대별정리)

담배를 왜 피는 지 알겠다

이 영상을 글로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taijiaa/222505885372
구글 티스토리 https://donsmell.tistory.com/30

네이버TV https://tv.naver.com/v/22455872

인스타 아이디 : gimarin968

#야간물류센터
#물류센터알바후기
#돈스멜
인다문:인생의다양한문제를해결합니다. : 아고 ... 저는 친정이 청주인데 요즘청주에있어요 돈스멜님의 이런 순간들이모여서 언젠간 빵 하고 유튜브 떡상하는순간이 올거라고 믿어요 ! 저도 아기키우면서 유튜브 안놓으려고 이거저거 영상보구있네요 !!돈스멜님 항상 화이팅입니다 힘들면조금 쉬었다 가셔요
박혜숙 : 너무 재밌게 얘기를 잘하시네요^^
정말 힘들었을것 같은데 고생많으셨어요~
경험삼아 알바하고싶은데 겁나서 못할거같아요 ㅠ
육아의세계 : 진짜 리스펙!!
저런 스펙 커리어 가진 사람이
알바하는거 당당하게 올리고
현타오는거도 당당하게 말하고
이러니 안반해.
돈스멜님 푹자요
여기 골수팬들 보고 힘내요
honny kim : 너무나도 공감됩니다.
저는 양지물류센터에서 하루했는데 이래서 하루하고 안 나오는구나를 알게 됨.
끝물까지 쥐어짜내는 데 정말 멘탈 무너짐.
이야기를 재미지게 하네요.
너포리티비 : 돈스멜님 대단하세요 ㅠㅠ 그래두 힘든일인텐데... 멋지십니당 늘 응원합니다. 하지만 건강도 챙기면서 하세요!!! 돈보다도 더 중요한건 건강!!!

옥천군, 인구 5만 명 ‘빨간불’…소멸 위기 현실로 / KBS 2022.01.19.

[앵커]

인구 고령화와 청년층의 이탈로 농촌 지역의 '소멸 위기'가 현실화 되고 있습니다.

한때 인구가 10만 명을 넘었던 옥천군도 지난 20여 년 동안 인구가 빠르게 줄면서 당장 '5만 명' 유지조차 힘들어졌습니다.

보도에 송근섭 기자입니다.

[리포트]

옥천군에서 두 번째 큰 이원면.

거리에서 청년들의 모습은 보기 어렵습니다.

지난해 이 지역에서 태어난 아이는 6명에 불과합니다.

반면 지난해 사망 신고된 주민은 78명으로 출생아 대비 사망자가 10배를 넘었습니다.

2008년 5천 명에 육박하던 이원면 인구는 4천 명을 겨우 유지하고 있습니다.

[신윤식/옥천군 이원면 : "예전에는 (사람이) 많았죠. (지금은) 청년들이 없죠. 왜냐면 여건이 살기가 힘들어 농촌에서는."]

옥천군의 다른 지역도 상황은 비슷합니다.

1960년대 중반 11만 명을 넘기도 했던 옥천군 인구는 농촌 이탈 현상 등 영향으로 2001년 6만 명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현재 5만 27명까지 줄었습니다.

이처럼 출생아 감소와 고령화, 청년 유출이 이어지면서 옥천군은 20여 년을 지켜온 인구 5만 명마저 유지하기 어려워졌습니다.

옥천군은 다양한 인구 증가대책으로 '5만 명 유지'에 나섰습니다.

먼저 다른 지역에 주민등록이 된 군청 직원 100여 명을 중심으로 '옥천군 주소 갖기' 운동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나라 국적을 취득한 외국인에게 50만 원의 축하금을 주고, 청년에게 임대 주택을 제공하는 등 새로운 인구 유입책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규순/옥천군 인구청년팀장 : "귀농·귀촌 정책을 더 적극적으로 추진하고요. 청년들 유치하는 사업에 중점을 두고 추진할 계획이 있습니다."]

농촌 소멸의 위기가 점차 현실로 다가오면서, 생존을 위한 자치단체의 몸부림은 더욱 간절해지고 있습니다.

KBS 뉴스 송근섭입니다.

촬영기자:최영준/그래픽:정슬기
우파 : .... 뭐랄까 있으면 좋은 데 없으면 뭔가 허전한 느낌 이런 느낌이랄까 옥천이란 동네가 그래요 빨리 대전이랑 통합됐으면 좋겠습니다
남자송태봉 : 타지에서 와도 공무원들 행정등살에 피곤함 뭘할라고 해도 택클걸기에 바빠요
눈뜬봉사 : 옥천에 인구가 줄어드는 근본적인 이유는 맨처음에 할아버님이 말씀하심... 일 할게 없으니 타지로나감..
만두만두 : 공무원 마인드가 그래서 그런가
일할 직장은 없는데 임대주택 임대해준다고
청년이 가긴하나 ㅋㅋㅋ
성식 : 영월은 3만명인데

8월의 코인! 당신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까?

8월과 하반기 디지털 화폐전환과 코인! 절호의 기회가 온다는데 당신은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까? 그 지름길을 혜연보살이 찾아준다!
채은 : 선생님 감사합니다 ~~
여유 : 감사합니다
권태영 : 항상 감사합니다~ ^^
이경주 : 감사합니다♡
鄭順伊 : 감사 합니다

... 

#옥천구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