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가볼만한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슬기 조회 0회 작성일 2022-07-05 16:58:21 댓글 0

본문

대만 여행 중 놓쳐서는 안 될 5가지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 중 놓쳐서는 안 될 5가지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두 시간 거리에 위치한 대만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대만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아 항상 여행자들로 넘쳐 나지만 여행 중 놓쳐서는 안 될 5가지를 추려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만의 필수 여행지는 어느 곳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시죠!

1. 지우펀
‘지우펀은 지산제로 시작해 수치루로 끝난다'라는 말이 있는데요,
지산제 입구에 들어서면 좁은 골목에 수많은 상점들이 빼곡히 들어서 있어 진풍경을 자아내고, 지산제 끝에는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뷰 포인트가 자리해 있으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또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 된 수치루는 가파른 비탈길에 80~90년 전 지어진 낡은 목조 건물과 건물을 따라 걸려 있는 수많은 홍등을 보고 있으면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낮에도 고즈넉한 매력을 자랑하지만 해가 진 후 홍등에 불이 들어왔을 때 그 매력이 배가 되니 꼭 저녁에 들러보세요!

TIP 홍등에 불이 들어오는 시간은 6시!

2. 예류 지질공원
타이페이 시내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예류에 위치한 지질공원은 독특한 암석들이 많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특히나 클레오파트라 바위라고 불리는 여왕머리 바위는 인증샷의 명소로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니 여유시간을 갖고 들러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TIP 해변에 위치해 있어 바람이 많이 부는 편이니 의상 선택에 유의하세요!

3. 타이페이 101 빌딩
대만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타이페이 101 빌딩은 대만 최고의 랜드마크 인데요, 세계금융센터 역할을 맡고 있기 때문에, 상당수 층수는 오피스로 사용되고 있지만 지상 91층과 89층에는 전망대가 있어 대만의 야경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91층은 실외, 89층은 실내)

하지만 주말에 이곳을 방문 할 계획이라면 시간 분배를 잘해야 하는데요, 주말 저녁에는 관광객이 많아 표를 사는 데만 한 시간 정도 줄을 서고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는 데 또 그만큼 또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니 참고하세요!

4. 스린 야시장
대만의 대표 먹거리 천국인 스린 야시장은 젠탄역 1번 출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온갖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이 가득한 타이페이 최대 규모의 야시장입니다.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은 쇼핑거리, 왼쪽은 놀 거리, 지하는 먹거리로 이루어져 있고, 지하 푸드코트 341번 가게의 스테이크와 굴전 그리고 지파이와 대왕 오징어 튀김이 유명하다 하니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또한 취두부 냄새에 민감한 여행자분들은 간단한 손수건을 준비해가는 것이 좋고, 특히 푸드코트 내려갈 때, 천장이 있는 야시장 중앙거리가 가장 냄새가 심각하니 야시장 입구 오른쪽의 지하출구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중정 기념당
중정 기념당은 중화민국의 초대 총통이었던 장제스를 기념해 1980년에 건설한 기념관인데요, 장제스 서거 당시의 나이인 89세를 기리는 89개의 계단을 올라 중정 기념당 안으로 들어가면 장제스가 사용하던 유품과, 청동상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의 유명한 근위병 교대식을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데요, 장제스 동상 앞에서 매시 정각에 행해지는 절도 있는 교대식은 감탄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정유진 : 19년도에 끊긴 대만여행,내년에 기대해봅니다
90년대부터 자유여행으로만 다녔는데,언제가도 좋은 대만,정말 빨리 가고싶네요
장수민 : 저도 어제 대만왔는데 오늘 택시투어로 여기잇는데뿐만아니라 다른곳도 다 다녀왓어요!
머니플로우 : 예.스.진.지 투어 택시나 버스투어로 타고 다니면 잼나요 긍데 대만음식이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제 기준으로 너무많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고요
비틀마니아 : 대만 사는데, 솔직히 한국 사람들 자주가는 지우펀 이런데 말고 양밍산을 추천. 산길 루트도 다양하고, 유황 온천도 좋고, 주밍미술관이란 곳도 있고,, 여러모로 가볼만한 곳. 택시투어를 하신다면 양밍산 추천.
BR Channel : 좋은정보감사해요!

대만 여행 시 알아야 할 6가지! [해외여행]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rtin_jmq/?hl=ko

대만 여행 시 알아야 할 6가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방구석TV입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조금이나마 단축시켜드리기 위해 대만으로 떠나기 전 알아둬야 할 정보들을 모아 봤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같이 한 번 알아보시죠^^

여행준비
1. 비행시간, 비자
인천에서 대만까지의 비행시간은 직항으로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대만을 관광 비자로 입국할 경우, 90일 동안 무비자 체류가 가능하나, 입국 시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합니다. 또한, 왕복항공권이나 다음 행선지의 항공권을 지참해야 하고, 유학, 취업 등 특수목적으로 방문할 경우 그에 맞는 비자를 발급받아 입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 한 타이페이 대표부에 문의하세요!

2. 시차, 전압
시차는 한국보다 1시간 느리고 전압은 110V이며 콘센트 모양은 11자 2핀 형식입니다. 전압과 플러그 모양이 달라 대만을 가시기 전 변환어댑터를 구매 하신 후 가세요! 다이소나 공항에서도 판매 합니다.

3. 계절별 날씨
한국만큼 사계절이 뚜렷하진 않지만 분명 사계절이 존재하는 나라인데요, 월 별로 기온과 강수량을 살펴봤을 때, 여행을 피해야 하는 시기는 기온과 강수량이 정점을 찍는 여름과 겨울이 끝나갈 무렵 시작되는 ‘중국 설날(춘절)’입니다.[2020년 1월 25일(토)]

여름은 뭐 말할 것도 없고, 춘절의 경우 대만사람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명절로, 대부분의 상점이 문을 닫고, 성수기 기간으로 인해 항공료와 숙박료가 상승합니다.
그 외에 봄, 가을, 겨울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여행객들을 맞이하니 참고하세요!

4. 언어
대만의 공식 언어는 관화(중국어 방언)이지만, 대부분의 현지인들은 중국어와 대만어, 그리고 영어와 일본어를 굉장히 잘 사용해 여행하실 때 크게 불편한 점은 없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5. 환전
많은 분들께서 이중환전을 위해 한국에서 미리 달러를 챙겨 가시는데요, 저의 경우 여행하며 사용하는 금액이 4박 5일 기준 40~50만 원 정도라 가정했을 때 그냥 대만에 도착해서 한화를 바로 대만달러로 바꾸거나 ATM기에서 인출을 합니다.

이중환전을 했을 때와 한화를 대만달러로 바꿨을 때의 차이를 한번 보여드릴게요. (기준 19.11.26 AM 10:40분 한화 50만 원)

한화를 바로 대만달러로 환전했을 때 보다 이중환전을 했을 때 확실히 이득을 보긴 하네요.

어... 근데 저는 그냥 한화로 바꿀...

6. 치안
대만의 치안은 우리나라만큼 안전하다 볼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 안전한가...?) 뭐 아무튼, 보통 치안관련해서 여성분들이 여쭤보시는 글 중 ‘여자 혼자가도 괜찮을까요?’라며 댓글을 다시는 분들이 종종 계세요, 대만 좋습니다. 좋아좋아

하지만, 전 세계 관광지 어디에나 존재하는 소매치기범들!
손모가지를 확마...
이건 외교부에서 직접 주의하라고 당부하고 있으니까요, 스린야시장에서 쓰리 당하지 않게 조심하세요!

오늘 이렇게 간단하게 대만에 대한 여행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어?! 나 몇 월에 어디 갈 건데 그 나라 좀 알아봐봐.’라던가 ‘저 나라 어떤 곳임?!’ 등등 여러분의 댓글 기다리면서 오늘 영상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CC BY
https://vimeo.com/anasimonovska
https://vimeo.com/user5913490
https://vimeo.com/archielim
moosekiss : 우리나라 치한은 겁나 안전한거지...
숑망츄츄 : 저도 혼자 대만 10일 놀러갔다왔는데. .치안 좋아요.저녁늦게다녀도 안전. .한국이랑 비슷. .한국문화 좋아하고. .여튼 대만 물가싸고 안전하고 사람들 친절하고. .굿굿
5분상식 세계사 : 스린야시장에서 쓰리를 조심하세요 ㅎㅎㅎ
대만은 진짜 혼자 다녀도 전혀 위험한 느낌이 나지 않는 여행지 중의 한 곳인 것 같습니다.
볼거리도 많지만, 미식의 천국이라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 많이들 가시죠 ㅎ
춘절기간에는 상점들이 문을 거의 대부분 닫는다고 하니, 이건 진짜 꿀정보네요 ㅎ
Hs M : 대만은 국민성이 진짜 좋아요
타이난ㆍ가오슝ㆍ타이베이ㆍ뉴타이베이 다 가봤는데 정말 국민성이 좋고 뭔가 민주시민이란 이런 모습일까 생각을 많이 하게 해준 거 같아요
여행흥신소 : 대만 치안은 생각보다 좋아요! 여자 혼자서도 안정합니다!
그리고 요즘 대만 관광지에서 한국말 쓰는사람도 많다던데요...ㅋㅋ
영상 잘 봤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여행, 핵심의 핵심만 뽑아낸 진짜 가이드, 쌩초보도 10분이면 감 다 잡아요.

숟가락으로 하나하나 다 떠먹여주는 타이베이 가이드입니다. 이거보다 쉬울 수 없습니다.

Contact. cms9304@gmail.com
https://www.instagram.com/tripcompany93/
JUNHA JUNG : 트립콤파니 채널 장점 중의 하나는 지도에 위치를 표시해서 도시의 주요 장소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아요. 다음 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
히히 : 대만 다녀왔었는데 진짜 핵심만 콕 집어서 너무 잘 가르쳐주시네요ㅋㅋ 첫 자유일정 해외여행이었는데 교통이랑 치안도 좋고 음식이 가격대비 가성비도 괜찮았어요. 중국+일본 느낌이라 이국적이기도 하고 초보 해외여행자들한테는 좋은 곳이었어요ㅎㅎ
5분상식 세계사 : 진짜 수저로 다 떠먹여주는 영상 ㅋㅋㅋ
지도에서 포인트를 찝어서 설명을 해주시니, 여행스케쥴 짤 때 진짜 좋을 것 같습니다 ^^
딘타이펑과 빙수를 먹으려면 융캉제를 꼭 가봐야 되겠네요 ㅎ
이유림 : 대만가기 일주일전인데 영상 정리도 진짜 잘돼있고 꿀팁도 많이 알아가서 너무 좋아요ㅠㅠ 먹을것 정리도 오집니다..
영이 : 지도와 함께 설명해주신 덕분에 이해하기 쉬워서 일정 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 

#대만가볼만한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aafood.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